우리학교 동아리연합회 어디 위치해있어요?
글쓴이
- 2015.03.23. 14:24
- 928
학생회처럼 동아리연합회실이 따로 있나요?
있으면 어디있죠?
권한이 없습니다.
학생회관에 있을거에요
0
0
발랄한 층꽃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층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발랄한 층꽃나무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생회관 2층인가에 있을거예요
0
0
난폭한 은방울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은방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폭한 은방울꽃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생회관에 동연 간부 아지트 있습니다.
지원금으로 이것저것 갖다 두고 진짜 좋은 휴식을 누리고 있더라는..
지원금으로 이것저것 갖다 두고 진짜 좋은 휴식을 누리고 있더라는..
0
0
창백한 까마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까마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창백한 까마중
그럼 본인도 지원해서 누리세요; 동연 관계자 아닌데도 이런 댓글보면 참..
0
0
흔한 콜레우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콜레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흔한 콜레우스
그럼 본인은 동연 관계자이신가? 저는 동연 관계자 맞는데
거기 친한 후배만 밀어주는게 뻔히 보이는데 지원은 무슨ㅎㅎ 하고싶지도 않음
부산대 전체 동아리를 위해 일하라고 주는 물건을 너무 심하게 개인적인 용도르 쓰는게 눈에 훤히 보이더만 그러고 싶지 않습니다
이런 댓글보면 참..
거기 친한 후배만 밀어주는게 뻔히 보이는데 지원은 무슨ㅎㅎ 하고싶지도 않음
부산대 전체 동아리를 위해 일하라고 주는 물건을 너무 심하게 개인적인 용도르 쓰는게 눈에 훤히 보이더만 그러고 싶지 않습니다
이런 댓글보면 참..
0
0
창백한 까마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까마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창백한 까마중
저도 동연방 가본적 있는데 뭐 말씀하시는거에요? 구체적으로.. 저는 몰랐던 사실인지라 조금만이라도 말씀해주세요.
0
0
흔한 콜레우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콜레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생회관 오른쪽 계단으로 올라가셔서 2층에서 왼쪽 복도로 가시면 왼편에 있습니다.
0
0
흔한 콜레우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콜레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