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험 보고서 잘쓰시는분??
글쓴이
- 2015.03.24. 01:00
- 1100
result랑 discussion부분에는 뭘써야하는거죠 ㅠㅠ
딱히 그래프라던가 표같은거 그릴 껀덕지 있는 실험도 아니었는데 ㅠ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0
0
예쁜 참개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참개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result 에는 본 실험절차에 따라 나온 결과(데이터)
discussion 에는 실험 결과의 의의나, 본 연구의 한계점, 후속 연구의 방향성 같은 거 제시하시면 돼요.
discussion 에는 실험 결과의 의의나, 본 연구의 한계점, 후속 연구의 방향성 같은 거 제시하시면 돼요.
0
0
초조한 올리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올리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조한 올리브
쓰고 계신 리포트랑 비슷한 영역의 아무 논문 하나 잡아서 그 틀 따라가시면 편해요ㅎㅎ.
0
0
초조한 올리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올리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Discussion에 팀원과 의견있는거 적음 되는거 아닌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