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 노트북 열람실 1인2좌석
글쓴이
- 2015.03.24. 09:08
- 1598
41번 자리 보면 두 달 넘게 매일 비워져 있네요.
넓게 쓰려고 두 자리 잡아서 옆자리 랜선 쓰는 사람도 이기적입니다. 창가에 보면 이렇게 쓰는 사람 두 세 명 항상 있죠.
네 자리 쓰던 분은 요즘 세 자리만 쓰더군요.
개학하고 자리도 없는데, 한 자리만 쓰는게 원칙 아닌가요? 도서관 텅텅 비었으면 이해라도 합니다.
넓게 쓰려고 두 자리 잡아서 옆자리 랜선 쓰는 사람도 이기적입니다. 창가에 보면 이렇게 쓰는 사람 두 세 명 항상 있죠.
네 자리 쓰던 분은 요즘 세 자리만 쓰더군요.
개학하고 자리도 없는데, 한 자리만 쓰는게 원칙 아닌가요? 도서관 텅텅 비었으면 이해라도 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진짜이기적이네요....자기편하려고 다른사람 못앉게...도자위 매일하나요?
0
1
저렴한 윤판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윤판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리고 41번좌석은딱봐도 40번남자가쓰는거고...전항상 7시반에오는데도 그창가자리 다차있어서 못앉는데너무얄밉네요
2
0
저렴한 윤판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윤판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렴한 윤판나물
ㅋㅋㅋ 말을 안 해서 그렇지 사람들 다 아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벽자리되게 넓지않나요??랜선꼽고 노트뷱올려놓고 책여러권놔둬도 충분하던데 흠
0
1
뚱뚱한 미국나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미국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뭔가 처벌이 있어야만 그런 이기적인 인간들이 사라질텐데...ㅠ 도자위는 힘이 없으니 하..
1
0
유치한 홍가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홍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치한 홍가시나무
도자위가 왜 힘이없나요ㅋㅋ자리정리 권한 있는뎅
수시로 할수도있지만 그분들도 학생이니 수업들으며 다녀서 수시로 안하는것 아닌가요?ㅋㅋ수시로 정리해주면 고맙긴한데
수시로 할수도있지만 그분들도 학생이니 수업들으며 다녀서 수시로 안하는것 아닌가요?ㅋㅋ수시로 정리해주면 고맙긴한데
0
0
특이한 금강아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금강아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특이한 금강아지풀
수시로 하면은 단점이 너무 큽니다 1인23좌석하는 사람만 잡아내면은 상관없지만 실제로 그걸 구분할 수 있는 방법이 없을거같네요 빈대잡다가 초가집 태우는 경우가 생길수도ㅋㅋ
0
1
해맑은 매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매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맑은 매화나무
단점크죠ㅋㅋ저야 어차피 도서관 안쓰니 상관없지만 계속 같은 얘기가 반복되는데 수시로가 아니더라도 불시에 조치는 취해져야한다고 생각하네요ㅋ 학우들의 의식수준도 문제가 있지만 뻔히 방관하고만있으면... 부대도서관은 저런사람들로 넘쳐나겠죠
0
0
특이한 금강아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금강아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누가 그사람들 자리비울때 포스트잇이라도 붙여놔야겠네요ㅠㅠ
1
0
화려한 모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모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 하대리 닮으신분맞죠?? 얼굴은 훈훈하게 생기셨던데 하는짓은 진상이네요. 이글보시고 반성하셨으면 좋겠어요.
0
0
똥마려운 코스모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코스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똥마려운 코스모스
하대리 웹툰 말씀이세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니요 미생 ㅋㅋㅋㅋㅋ 나온사람 ㅋㅋㅋ
0
0
똥마려운 코스모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코스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경끼고 키는 170 정도? 좀 추리하게 생긴남자 말하는건가
0
2
잘생긴 만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만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잘생긴 만수국
그사람말고 키크고 야상같은거 입으시는분
0
0
똥마려운 코스모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코스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층 놑북 열람실 남학우는 거의 다 추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
0
0
잘생긴 만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만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번 자체 응징갈까요ㅋㅋㅋ 한명씩 포스팃 붙여드립시닷
0
0
침착한 노각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노각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침착한 노각나무
저격합시다.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