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 노트북 열람실 1인2좌석

글쓴이
  • 2015.03.24. 09:08
  • 1598
41번 자리 보면 두 달 넘게 매일 비워져 있네요.

넓게 쓰려고 두 자리 잡아서 옆자리 랜선 쓰는 사람도 이기적입니다. 창가에 보면 이렇게 쓰는 사람 두 세 명 항상 있죠.

네 자리 쓰던 분은 요즘 세 자리만 쓰더군요.

개학하고 자리도 없는데, 한 자리만 쓰는게 원칙 아닌가요? 도서관 텅텅 비었으면 이해라도 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8
저렴한 윤판나물 15.03.24. 09:12
진짜이기적이네요....자기편하려고 다른사람 못앉게...도자위 매일하나요?
0 1
저렴한 윤판나물 15.03.24. 09:13
그리고 41번좌석은딱봐도 40번남자가쓰는거고...전항상 7시반에오는데도 그창가자리 다차있어서 못앉는데너무얄밉네요
2 0
글쓴이 글쓴이 15.03.24. 09:14
저렴한 윤판나물
ㅋㅋㅋ 말을 안 해서 그렇지 사람들 다 아네요.
0 0
뚱뚱한 미국나팔꽃 15.03.24. 09:49
벽자리되게 넓지않나요??랜선꼽고 노트뷱올려놓고 책여러권놔둬도 충분하던데 흠
0 1
유치한 홍가시나무 15.03.24. 10:23
뭔가 처벌이 있어야만 그런 이기적인 인간들이 사라질텐데...ㅠ 도자위는 힘이 없으니 하..
1 0
특이한 금강아지풀 15.03.24. 13:26
유치한 홍가시나무
도자위가 왜 힘이없나요ㅋㅋ자리정리 권한 있는뎅
수시로 할수도있지만 그분들도 학생이니 수업들으며 다녀서 수시로 안하는것 아닌가요?ㅋㅋ수시로 정리해주면 고맙긴한데
0 0
해맑은 매화나무 15.03.24. 13:29
특이한 금강아지풀
수시로 하면은 단점이 너무 큽니다 1인23좌석하는 사람만 잡아내면은 상관없지만 실제로 그걸 구분할 수 있는 방법이 없을거같네요 빈대잡다가 초가집 태우는 경우가 생길수도ㅋㅋ
0 1
특이한 금강아지풀 15.03.24. 13:33
해맑은 매화나무
단점크죠ㅋㅋ저야 어차피 도서관 안쓰니 상관없지만 계속 같은 얘기가 반복되는데 수시로가 아니더라도 불시에 조치는 취해져야한다고 생각하네요ㅋ 학우들의 의식수준도 문제가 있지만 뻔히 방관하고만있으면... 부대도서관은 저런사람들로 넘쳐나겠죠
0 0
화려한 모란 15.03.24. 10:53
누가 그사람들 자리비울때 포스트잇이라도 붙여놔야겠네요ㅠㅠ
1 0
똥마려운 코스모스 15.03.24. 13:58
그 하대리 닮으신분맞죠?? 얼굴은 훈훈하게 생기셨던데 하는짓은 진상이네요. 이글보시고 반성하셨으면 좋겠어요.
0 0
글쓴이 글쓴이 15.03.24. 14:22
똥마려운 코스모스
하대리 웹툰 말씀이세요?
0 0
똥마려운 코스모스 15.03.25. 00:36
글쓴이
아니요 미생 ㅋㅋㅋㅋㅋ 나온사람 ㅋㅋㅋ
0 0
잘생긴 만수국 15.03.24. 16:25
안경끼고 키는 170 정도? 좀 추리하게 생긴남자 말하는건가
0 2
똥마려운 코스모스 15.03.25. 00:37
잘생긴 만수국
그사람말고 키크고 야상같은거 입으시는분
0 0
글쓴이 글쓴이 15.03.24. 17:18
2층 놑북 열람실 남학우는 거의 다 추리합니다.
0 0
잘생긴 만수국 15.03.25. 00:37
글쓴이
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
0 0
침착한 노각나무 15.03.28. 03:18
한번 자체 응징갈까요ㅋㅋㅋ 한명씩 포스팃 붙여드립시닷
0 0
글쓴이 글쓴이 15.03.29. 11:11
침착한 노각나무
저격합시다.ㅋㅋㅋ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