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휴학관련 질문요!
글쓴이
- 2015.03.24. 18:34
- 920
자격사 준비예정인데요
3학년이구요
생각으론 다음 학기부터 1년 휴학하고
공부생각중인데요
혹시 1년 휴학하고 추가적으로 휴학할수 있나요?
최대 휴학기간이 얼마나 되는지 알고 싶어요!!
3학년이구요
생각으론 다음 학기부터 1년 휴학하고
공부생각중인데요
혹시 1년 휴학하고 추가적으로 휴학할수 있나요?
최대 휴학기간이 얼마나 되는지 알고 싶어요!!
권한이 없습니다.
학생지원시스템에 다 나와있어요ㅠㅠㅠㅠ
0
0
해맑은 빗살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빗살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맑은 빗살현호색
죄송해요 ㅠ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6학기가능한걸로 알고있어요
0
0
초라한 쥐오줌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쥐오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라한 쥐오줌풀
그런듯해요 감사합니다 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