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관련해서요..
글쓴이
- 2015.03.24. 18:46
- 851
궁금한게 생겼는데요.
여러분은
1.돈 많이 받지만 주말 반납하고 야근이 잦은 곳에서 일하는 것을 선호하나요
아니면
2.돈은 적지만 정해진 시간에 일하고 주말은 개인 시간 갖을 수 있는 직장을 선호하나요?
여기서
1번의 임금이 2번의 임금의 두 배라고 가정해봅시다.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