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층 열람실에 기침소리가 너무많네요...
글쓴이
- 2015.03.24. 20:18
- 1819
다들 감기조심하시길...
권한이 없습니다.
제목만보고또불만글인줄.. 마음씨가 이쁘시네요, 감기조심하시고 준비하는것 잘됬으면좋겠어요 ^^
0
0
큰 부처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부처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래도 기침,콧물 심하거나 그러면 좀 약먹고 푹쉬고 빨리복귀하면 왜 아픈몸이끌고 옆사람들 피해주면서 일~이주일 내내 불편하게공부하는지....
2
0
의젓한 눈괴불주머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눈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의젓한 눈괴불주머니
하면 '되지' 왜 아픈몸 이끌고~
되지가빠졌넹
되지가빠졌넹
0
0
의젓한 눈괴불주머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눈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거기서 공뷰하면 코딱지 마이생겨여
0
0
늠름한 리아트리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리아트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