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카축구화 아저씨들이 신는 축구화입니까,,,?
글쓴이
- 2015.03.24. 23:09
- 1748
키카축구화 아저씨들이 신는 축구화입니까,,,?
축구하는 친구들ㅇ보니깐 거의다 아디다스 나 나이키던데.. 키카축구화 아저씨들이 신는신발인가여?
권한이 없습니다.
0
0
과감한 쇠뜨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쇠뜨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미즈노
0
0
착실한 국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국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키카 캥거루가죽 신었었는데 정말 좋았어요. 스터드부분이 아쉽긴했는데 발에도 잘맞구요. 나이키는 오버사이즈해야 발에 맞더라구요. 솔직히 나이키 같은 가격대에서 키카퀄리티가 안될듯해요.. 최근에 나이키 십만원대 두개다 인조가죽이 먼저 터져서 버리구요.. 미즈노 천연가죽사서 신고있는데 앞코부분 벌어짐...ㅠㅠ
0
0
납작한 층층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층층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납작한 층층나무
키카 축구화 팔까 생각했는데 그냥신을까요?
나이키는 가죽이 잘 터지나보네요ㅜ
나이키는 가죽이 잘 터지나보네요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저라면 그냥신죠ㅋㅋ축구화 편하고 가죽좋은게 짱임
예전엔 안그랬는데 최근에 구입한게 그랬네요. 아무리 인조라지만 터진경우는 없었는데ㄷㄷ
예전엔 안그랬는데 최근에 구입한게 그랬네요. 아무리 인조라지만 터진경우는 없었는데ㄷㄷ
0
0
납작한 층층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층층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실 아저씨들은 브랜드 잘 안따지기에 많이들 사서신으심
글쓴님 축구화가 키카라 뭔가 맘에 걸리시는거 같은데
축구할때 남 축구화 신경도안써요...
헐? 점마 키카신고다니네;;;이런 반응 엄슴니당
글쓴님 축구화가 키카라 뭔가 맘에 걸리시는거 같은데
축구할때 남 축구화 신경도안써요...
헐? 점마 키카신고다니네;;;이런 반응 엄슴니당
0
0
예쁜 꼬리조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꼬리조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쁜 꼬리조팝나무
그렇군요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키카좋은데
0
0
근육질 구슬붕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구슬붕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키카 탱크 kc 쩝니다.디자인도 심플하고 이뻐요 ㅋㅋ 윗부분만 캥거루가죽이지만 좋습니당. 가격대비최고축구화 진심
0
0
우아한 다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다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이키 아디다스 20만원대 최상급 축구화 신는거 아니면 오히려 키카 캥거루가죽 축구화가 훨씬 나을수도 있어요 ㅋㅋ
0
0
현명한 광대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광대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별 신경 안 써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