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으로 학교에 건의 할 수 있나요? 글쓴이 2015.03.25. 07:39 1071 2 제곧내입니다.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질긴 누리장나무 15.03.25. 09:14 아뇨 없습니다 쫄지마세요 0 0 질긴 누리장나무 댓글 내용 복사 아뇨 없습니다 쫄지마세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질긴 누리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착실한 이고들빼기 15.03.25. 17:30 학교라고 뭉뜽그리니 잘 모르겠네요.부대 언론, 총학, 총장 등... 정확히 어디에 찌르고 싶으신겁니까? 0 0 착실한 이고들빼기 댓글 내용 복사 학교라고 뭉뜽그리니 잘 모르겠네요.부대 언론, 총학, 총장 등... 정확히 어디에 찌르고 싶으신겁니까?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착실한 이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