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도 놋열 와이파이 글쓴이 2015.03.25. 11:22 1007 2 pnu wlan 이랑 keduroam pnu notebook 중에 뭐 연결해야 제일 빠른가요 ㅠ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난쟁이 이질풀 15.03.25. 11:26 랜선 꼽는게 제일 빠름 0 0 난쟁이 이질풀 댓글 내용 복사 랜선 꼽는게 제일 빠름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난쟁이 이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민망한 떡신갈나무 15.03.25. 12:55 어느 와이파이든 인강은 버퍼링이 걸려요 0 0 민망한 떡신갈나무 댓글 내용 복사 어느 와이파이든 인강은 버퍼링이 걸려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민망한 떡신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