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영어 토익 대체점수 쓸데없이 높지 않나요?
글쓴이
- 2015.03.25. 12:59
- 2166
예전에 실용영어 때 제 기억으로 동사를 과거형, 진행형 등으로 만드는 걸 그냥 외국인과 영어로 수업했던 걸로 기억하는데
정말 돈 아깝고 시간 아깝고 이런 걸 대학교에서 가르치나 싶어서 토익으로 대체했거든요.
심지어 성적도 절대평가고 A+, A, F 밖에 없어서 시험 당일 교실에서 5분 공부하고 10분만에 시험 다 치고 A+ 받았는데 저만 그런 게 아니었고요 ㅋㅋ
정말 초등학생 때 영어학원에서 했던 걸 대학교에서 할 줄은 몰랐습니다.
아무리 생각해도 토익 500점만 받아도 면제해줘야 되는 급의 수업이었는데 글로벌영어도 그런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명랑한 협죽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협죽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생각해보니 실영이 참 어이가 없던 수업이긴했죠
제기억이 맞다면 실영4 면제조건은 토익 930점인가 그랬는데 말이죠
제기억이 맞다면 실영4 면제조건은 토익 930점인가 그랬는데 말이죠
0
0
명랑한 협죽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협죽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명랑한 협죽도
저 때는 실영 1,2 밖에 없었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꿀빨지말고 열심히 수업들으라는말임
0
0
빠른 하늘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하늘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거 맞는말 존니 비논리적으로 면제분반 성적 책정해놓음 그기다 글영이랑(회화) 토익이랑(시험) 뭔 관련이 있다고 면제해주는지 이해가 안되네요 차라리 오픽이나 하다못해 토스를 쳐주지... 토익 텝스가 면제 가능조건인게 이해가 안되네요
0
0
정겨운 인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인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근데 쉅듣기싫어서 토익치는게 나음ㅜㅜ
0
0
건방진 곰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곰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실 글영이 어렵다기보단 과거 실영 4나 6가 있던 시절의 실영이 택도안되는 낮은 난이도였지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