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공학과
글쓴이
- 2015.03.25. 21:24
- 1834
전자기학을 듣고있는데 도저히 못따라 가겠네요
W를 하려니 계절학기가 없는거같은데
정규학기에 들어야하나요
계절학기에 있는데 못찾은건가요 ㅠㅠㅠ
도와주세요 선배님들
W를 하려니 계절학기가 없는거같은데
정규학기에 들어야하나요
계절학기에 있는데 못찾은건가요 ㅠㅠㅠ
도와주세요 선배님들
권한이 없습니다.
0
0
해괴한 대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대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원래 전자기학은 그래요.. 내년되면 그거보다 심한과목이 여럿생길텐데. 포기하지말고 그냥 꾸역꾸역듣고 학점 채우시길 바랍니다!
0
0
황홀한 독말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독말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자과는 수학과목 제외한 전공과목은 계절에 안열립니다
0
0
착잡한 벋은씀바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벋은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해야겟네요 .... 조언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직 4월도 안됐는데 못따라가는거면 그냥 답이 없는 겁니다 ㅋㅋ 나중에 디나 에프뜨고후회하지마시고 더블유후 군대 추천
0
0
바쁜 대팻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대팻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W 띄우고 전자기학은 인강도 찾아보면 있으니까 내년에 하세여 방학때 꼭 인강 들으셔서 전자기ㅏㄱ2에서는 이런일 없게하시구여
0
0
바쁜 대팻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대팻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리과 교수님 개잘가르쳐주시는데 왜 못따라가시지 ㅋㅋㅋ
0
0
바쁜 대팻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대팻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바쁜 대팻집나무
네다음오민ㅊ씨
0
0
흔한 가는잎엄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가는잎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흔한 가는잎엄나무
ㅇㅁㅊ 교수님 괜찮은데? 강의노트도 노트하게 시간 주고 솔직히 그거만 따라해도 점수잘받음 과제 시험이 많아서 글치..
0
0
유치한 환삼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환삼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독학할수잇는 책 추천해드릴께요 후배님
저희과는 hayt책을쓰지만 물리학과 나노학과는 griffith 책이나 cheng 책을 쓰거든요 개인적으로 hayt보다 cheng 책으로 한번 보시면 도움되실거라고 생각합니다
저희과는 hayt책을쓰지만 물리학과 나노학과는 griffith 책이나 cheng 책을 쓰거든요 개인적으로 hayt보다 cheng 책으로 한번 보시면 도움되실거라고 생각합니다
0
0
포근한 섬잣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섬잣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연도에 가서 빌려서 보세요 전자기학만 잘해놓으면 장담컨데 졸업할때까지 공부하기 편할껍니다
0
0
포근한 섬잣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섬잣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포근한 섬잣나무
조언 감사합니다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규학기에 열심히 해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