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쓴이 2015.03.26. 01:46 661 1 .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한가한 둥근잎나팔꽃 15.03.26. 07:58 물론 글쓴이님 입장이 이해는가지만 지극히 개인중심적인 생각입니다.. 잠시 중간에 짬내서 택배받으러 올라오시려는 노력은 하지 않으시네요.. 택배수령시간이 밤10시인가 밤11시까지일껀데 하루만 그때쯤 들어오시는 노력은 하지않으시네요.. 0 0 한가한 둥근잎나팔꽃 댓글 내용 복사 물론 글쓴이님 입장이 이해는가지만 지극히 개인중심적인 생각입니다.. 잠시 중간에 짬내서 택배받으러 올라오시려는 노력은 하지 않으시네요.. 택배수령시간이 밤10시인가 밤11시까지일껀데 하루만 그때쯤 들어오시는 노력은 하지않으시네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한가한 둥근잎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한가한 둥근잎나팔꽃 15.03.26. 07:58 물론 글쓴이님 입장이 이해는가지만 지극히 개인중심적인 생각입니다.. 잠시 중간에 짬내서 택배받으러 올라오시려는 노력은 하지 않으시네요.. 택배수령시간이 밤10시인가 밤11시까지일껀데 하루만 그때쯤 들어오시는 노력은 하지않으시네요..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