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해양인지 토목인지 고성방가

글쓴이
  • 2015.03.26. 15:20
  • 3980
강의하는 사람들 많은데 뭐하는 짓이죠?

니네 과 단합은 니네끼리 하세요

왜 부산대 학우들한테 피해를 주시나요?

단체로 과잠 입고 소리치면서 돌아다니는건

대체 어디서 배워먹은 배려입니까?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34
best 친숙한 호박 15.03.26. 15:26
출범식도 좋지만,
저렇게 단체로 고성방가하면서
학우들에가 위화감아닌 위화감을 조성하는것 같아 언짢네요
5 0
창백한 딸기 15.03.26. 15:33
중도에서 조용히 인강듣는데 깝놀...
0 0
발랄한 자목련 15.03.26. 15:35
출범식 꽤 오래전부터 계속해오던 행산데 일년중 하루 그리고 잠시동안 하는거잖아요 그 과 행사 잠시할수있게 우리도 배려할필요 있지않을까요
저는 덕분에 공부하다가 잠시 쉬는시간 생겨서 좋았니다 ㅎㅎ 열공하세요
0 6
글쓴이 글쓴이 15.03.26. 15:37
발랄한 자목련
굉장히 긍정적인 분이시네요^^ 저도 차라리 이러고 싶네요
0 0
발랄한 자목련 15.03.26. 17:28
글쓴이
죄송합니다 이리 오래할줄은 상상도못했네요 하 ㅡㅡㅋ
0 0
깜찍한 애기일엽초 15.03.26. 16:12
발랄한 자목련
수업 마치기도 전에 와서 떠들어대는데도요?
0 0
유쾌한 잔털제비꽃 15.03.26. 15:36
근데 배 위에 올라타신 분이나 경통대 이번에 뽑힌 무역과회장인가 그 사람들은 관심과 시선을 즐기는듯 보였음..국제관 에서 술 따라주고 마시던데 대체 왜?...... 게다가 국제관 계단 내려와야하는데 조선해양과 애들이 계단밑에 오밀조밀 여분의 통로없이 우르르 몰려있어서 내려가지도 못함.. 민폐갑. 과이미지 하락. 조선해양과 즐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우수한 애기부들 15.03.27. 01:51
유쾌한 잔털제비꽃
저도 이래서 지하1층으로 돌아서 나옴 .. ㅡㅡ
0 0
난폭한 금목서 15.03.26. 15:39
멍청하니 별수있나
2 1
best 나쁜 쉬땅나무 15.03.26. 15:41
빈수레가 요란한법이지요
5 0
즐거운 쥐오줌풀 15.03.26. 15:42
취직안되는 '분'들끼리 돼지머리 가지고 잘들 노십니다 고생 하십쇼 오늘은 건도가 시끄러워 일찍집에가서 공부하렵니다
0 0
처참한 물배추 15.03.26. 16:11
이미지 ㅋㄱㅋ 하락하든말든 잘먹고 잘사니 님들 앞가림이나 잘하세요
0 2
섹시한 산딸기 15.03.26. 16:18
수업중이였는데..진심 방해됐어요ㅜㅜ 다음부턴 조금더 배려해주셨으면..
1 0
납작한 개나리 15.03.26. 16:21
그럴거면 넉터행사도 다 취소시켜주길 근처 건물들은 행사할때마다 스트레스받음
1 0
납작한 개나리 15.03.26. 16:25
납작한 개나리
일년에 십분 고통을 못참나 .. 그래가지고 세상은 어찌살지
2 2
억쎈 사철나무 15.03.26. 16:26
근데국제관앞쪽 포크레인?같은거갖다놓고모여있는학생들 다공대생인가요..? 근데대체왜 국제관경영관앞에서하는거??
1 0
꼴찌 산뽕나무 15.03.26. 16:27
네 다음 기죽은 토목과
0 0
잘생긴 미나리아재비 15.03.26. 16:29
조선보다 취업도 못할거면서 댓글에 허세갑들 넘치네 느그는 이럴패기라도 있냐?
0 4
이상한 달리아 15.03.26. 17:46
잘생긴 미나리아재비
조선보다 취업 잘하는 화공이니깐 한마디해도 되겠네요^^?
그걸 패기라고 생각하는 수준이 같은 공대라는게 한심할 뿐입니다^^
0 0
친숙한 시계꽃 15.03.26. 18:53
잘생긴 미나리아재비
지나가던 갓기계 댓글달고 가요
솔직히 개시끄러움
1 0
과감한 지느러미엉겅퀴 15.03.26. 22:51
잘생긴 미나리아재비
취업잘되면 학교에서소리질러도 되는구나 ㅋㅋㅋㅋ
조선과클라스 ㅋㅋㅋㅋ
0 0
우수한 만첩해당화 15.03.26. 16:34
네 다음 찌질이 열폭하네
0 0
상냥한 잔털제비꽃 15.03.26. 16:3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녁에하면 연구하는 사람많은데 뭐하는 짓이에요 공부하는 사람 많은데ㅁ 뭔짓이에요 이딴글 올라올게 분명 ㅋㅋㅋㅋㅋㅋㅋㅋ그런거 못참으면 대학 다니지마세요
0 2
우아한 참다래 15.03.26. 23:24
상냥한 잔털제비꽃
왜 대학에 다니면 그런 걸 참아야 되나요? 대학의 일차적 목적은 학문인데?
0 0
글쓴이 글쓴이 15.03.26. 16:37
뭐지 이 분탕질은? 자랑이라고 이러시나ㅋㅋ
0 0
활동적인 나도밤나무 15.03.26. 16:50
또 시작인듯
0 0
사랑스러운 능소화 15.03.26. 16:51
축제때도 이런글 올리실분
0 0
글쓴이 글쓴이 15.03.26. 16:52
사랑스러운 능소화
축제는 전체 학우들이 함께 즐기는 시간입니다.
오늘도 그랬나요?
어디서 합리화를 하세요ㅋㅋㅋㅋ
0 0
납작한 개나리 15.03.26. 16:55
글쓴이
축제때도 넉터옆건물인데 시험봤습니다만 ?
1 0
best 고상한 겹벚나무 15.03.26. 17:13
대다수의 사람들이 시끄러웠다 불편했다라고 하면 시정할 사항 아닌가요?? 솔직히 신경안쓰는 몇명 빼고는 다들 소음공해때문에 힘들었다고 하는데 뭐가 잘났다고 이런 반응인지... 적반하장인거 보니까 화나네요 오늘 진짜 시끄러웠어요
9 0
슬픈 파 15.03.26. 17:15
조선 토목 노답;;
1 0
늠름한 홑왕원추리 15.03.26. 17:52
토송합니다..!
0 0
싸늘한 오미자나무 15.03.26. 18:31
저 늙었나봄... 저는 이번에는 조용히 하나보다.... 강건너 불구경하듯 심심하구나.... 싶었는데.....
0 0
나쁜 개비름 15.03.27. 10:29
하아... 솔직히 출범식해도 되는데 왜 조선해양이 전자전기 건물 앞에서 소리지르고 사회관 앞에서 확성기들고 소리치고 국제관 1층 입구 다 길막하고... 단체로 우르르 몰려다니면서 학교에 무슨 영역표시하는 것도 아니고...
1학년 때부터 쭉 봐오던 겅대 출범식이지만 이번에는 솔직히 조금 짜증났네요 소음도 소음인데 소음은 하루정도 진~~짜 많이 양보해서 참을 수 있지만 그 비매너가...
진짜 지금 각 과 대표이신 분들은 무슨 생각으로 그런 비매너 배워서 써먹는지 모르겠네요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