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해양인지 토목인지 고성방가
- 2015.03.26. 15:20
- 3980
니네 과 단합은 니네끼리 하세요
왜 부산대 학우들한테 피해를 주시나요?
단체로 과잠 입고 소리치면서 돌아다니는건
대체 어디서 배워먹은 배려입니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호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덕분에 공부하다가 잠시 쉬는시간 생겨서 좋았니다 ㅎㅎ 열공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자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자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애기일엽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잔털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애기부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금목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쉬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쥐오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물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산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개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개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사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산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미나리아재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걸 패기라고 생각하는 수준이 같은 공대라는게 한심할 뿐입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달리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솔직히 개시끄러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시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조선과클라스 ㅋ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지느러미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만첩해당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잔털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참다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나도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능소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늘도 그랬나요?
어디서 합리화를 하세요ㅋ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개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겹벚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홑왕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오미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학년 때부터 쭉 봐오던 겅대 출범식이지만 이번에는 솔직히 조금 짜증났네요 소음도 소음인데 소음은 하루정도 진~~짜 많이 양보해서 참을 수 있지만 그 비매너가...
진짜 지금 각 과 대표이신 분들은 무슨 생각으로 그런 비매너 배워서 써먹는지 모르겠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개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렇게 단체로 고성방가하면서
학우들에가 위화감아닌 위화감을 조성하는것 같아 언짢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