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포트 진짜 노답이네요ㅠㅠㅠㅠㅠ
글쓴이
- 2015.03.26. 17:43
- 1389
어떻게 쓰는지 감도 안잡히고 ㅠㅠ
그래도 제출은 해야되니까 써서 내면 점수는 밑바닥ㅠㅠ
1학년 신입생살려 ㅠㅠㅠ
그래도 제출은 해야되니까 써서 내면 점수는 밑바닥ㅠㅠ
1학년 신입생살려 ㅠ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