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암 헬스장 선곡이 너무 기운빠져요
글쓴이
- 2015.03.26. 18:48
- 2749
발라드 들으면서 용쓸라니 너무 힘이 안나요
차인지 얼마 되지도 않았는데 가지마 사랑해 너뿐이야 이런 노래 듣는거도 싫은데 심지어 이거 들으면서 땀흘려야돼요;
바지에 주머니도 없어서 이어폰 끼고다니기도 힘들고
트레이너분한테 노래 바꿔달라고 하기도 민망하고 그래요
차인지 얼마 되지도 않았는데 가지마 사랑해 너뿐이야 이런 노래 듣는거도 싫은데 심지어 이거 들으면서 땀흘려야돼요;
바지에 주머니도 없어서 이어폰 끼고다니기도 힘들고
트레이너분한테 노래 바꿔달라고 하기도 민망하고 그래요
권한이 없습니다.
귀마개 끼세요
0
0
귀여운 게발선인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게발선인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동감입니다.
0
0
깔끔한 졸방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졸방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짜 동감요 왜 발라드가 나오는지 모를 ;;헬스장이면 기구도 그렇고 선곡도중요하지않나요?
0
0
안일한 은행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은행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 웅비헬스는 이상한 나라 노래나오고 그랬는데
0
0
조용한 은백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은백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전에 고향에서 헬스다닐때 발라드 나오니까 트레이너가 기겁하면서 달려가서 노래 바꾸라고 하던거 기억나네요 ㅋㅋㅋㅋ
0
0
유치한 구슬붕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구슬붕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짜 주머니 왜 없음 ㅋㅋ
0
0
화려한 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특히 그 남자아이돌로 예상되는 간드러지는 발라드가 극혐이에요
막 기교넣어서 사라아~/\///\/아응~ 하니이//\//까아 이러면서 막 느끼함과 간드러짐 그리고 혐오가 음악으로 구현된 것 같아요
쿠바 샌드위치 그 노래도 싫어요 "돼지고기 주제에~" 이 부분에서 괜히 모욕감 느껴짐
막 기교넣어서 사라아~/\///\/아응~ 하니이//\//까아 이러면서 막 느끼함과 간드러짐 그리고 혐오가 음악으로 구현된 것 같아요
쿠바 샌드위치 그 노래도 싫어요 "돼지고기 주제에~" 이 부분에서 괜히 모욕감 느껴짐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http://m.youtube.com/watch?v=85ftfVUTzM4
0
0
유능한 후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후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http://m.youtube.com/watch?v=e_8R_uQvrjI
0
0
유능한 후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후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http://m.youtube.com/watch?v=bek1y2uiQGA
0
0
유능한 후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후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도 그생각 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장기하 노래 나오면 근육운동하다가 힘빠져옄ㅋㅋㅋㅋㅋㅋㅋㅋ노력하면 안돼 가사에서 힘빠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의연한 참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참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