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과 과잠 어휴;;;
- 2015.03.26. 21:31
- 3324
과마다 혹시 특정색을 상징해야만 하진않죠?
자꾸 어두운색을 할려고 하는지;;;;
안그래도 우중충 하구만 올블랙은 봄에입기에도 칙칙하고.. 아니면 다른색이라도 섞지;;;
11년도 과잠이 제일 최악이더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서양민들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귀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불두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튤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모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모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모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모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모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모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털머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매발톱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신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램스이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다닥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과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개망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