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기계과 과잠 4만원인데
- 2015.03.26. 23:21
- 7754

다른과는 더 이쁘던데 얼마인가요??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잣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눈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갈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갈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상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계과는 뒤에 PUSAN NAT'L Univ. 를 쓰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오히려 부산대가 쪽팔리거든요.
기계과정도면 입결만 따저도 경희 시립 정도는 되거든요.
머 아웃풋은 말할것도 없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작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갈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쑥부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은대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털중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작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입사하는거 봤을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털중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작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같은 스펙과 학점일때 부산대가 더 잘감
14년은 모르겠고 잘 12 13은 그렇던데
조선은 관련이 없어서 모르겠고요
너무 서울권에 쫄고 다른 세상처럼 보지 마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털중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갈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수크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갈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아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서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자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대왕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왕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대왕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왕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대왕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왕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꿩의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박태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동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런거 입고 다녀도 me 두글자 만으로는
부산대 기계라는거 티도 못내고 다닐낀데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익모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섬백리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섬백리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떡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