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기계과 과잠 4만원인데

글쓴이
  • 2015.03.26. 23:21
  • 7754
IMG_20150326_231940_044.jpg : 이거 기계과 과잠 4만원인데IMG_20150326_231937_463.jpg : 이거 기계과 과잠 4만원인데다른과는 더 이쁘던데 얼마인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37
고상한 잣나무 15.03.26. 23:23
중간에서 얼마나 남겨먹으면 저런게 4만원이지?
0 0
답답한 꽈리 15.03.26. 23:24
4만원안
0 0
더러운 눈괴불주머니 15.03.26. 23:25
저거 4만원이면 적당한건데 ..
0 0
글쓴이 글쓴이 15.03.26. 23:26
더러운 눈괴불주머니
다른과는 뒤에 자수도있고 디테일이 더많던데 다른과는 5~6만원넘나요
0 0
기쁜 신나무 15.03.26. 23:26
저거 몇학번꺼에요?
0 0
화사한 갈매나무 15.03.26. 23:28
울과는 3.5만원
0 0
글쓴이 글쓴이 15.03.26. 23:33
화사한 갈매나무
디테일 적게드가면 쌀거같은데 거긴 디테일어떤가요?
0 0
화사한 갈매나무 15.03.26. 23:36
글쓴이
음 그냥 무난. 뒤에 학교,과 영어로 적혀있고 앞에 학교마크
0 0
가벼운 상추 15.03.26. 23:28
과잠인지 잘 모르겠네요 .. 올블랙+단조로운 디자인 ...ㄷㄷ
0 0
침착한 작살나무 15.03.26. 23:31
기계과는 다른 잡과와 상종하지 않겠다는 이야기입니다.
기계과는 뒤에 PUSAN NAT'L Univ. 를 쓰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오히려 부산대가 쪽팔리거든요.
기계과정도면 입결만 따저도 경희 시립 정도는 되거든요.
머 아웃풋은 말할것도 없고
0 1
화사한 갈매나무 15.03.26. 23:32
침착한 작살나무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0 0
촉촉한 쑥부쟁이 15.03.26. 23:33
침착한 작살나무
갓...
0 0
재미있는 은대난초 15.03.26. 23:38
침착한 작살나무
기계들이 설치네..한마디만 할께 댓츠 노노
0 0
때리고싶은 털중나리 15.03.26. 23:45
침착한 작살나무
부산대가 이제 경희 시립이랑 비교당하는구나...
0 0
침착한 작살나무 15.03.26. 23:47
때리고싶은 털중나리
중요한건 그밑에 잡과들이 국숭세단보다 못하다는걸 모르고 지들이 기계과로 착각하고 경희 시립급인줄 알고 부산대 부심부린다는거
1 2
때리고싶은 털중나리 15.03.26. 23:48
침착한 작살나무
공대 아웃풋은 중앙대랑 비슷 혹은 그이상이던데
입사하는거 봤을때
0 0
침착한 작살나무 15.03.26. 23:53
때리고싶은 털중나리
그게바로 전화기애들 이야기. 그리고 애초에 서울권이랑은 취직판이 다름
0 0
때리고싶은 털중나리 15.03.26. 23:56
침착한 작살나무
컴공 토목 건축 중앙대 아웃풋 확인하면
같은 스펙과 학점일때 부산대가 더 잘감
14년은 모르겠고 잘 12 13은 그렇던데
조선은 관련이 없어서 모르겠고요
너무 서울권에 쫄고 다른 세상처럼 보지 마세요
0 0
화사한 갈매나무 15.03.26. 23:48
때리고싶은 털중나리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0 0
참혹한 수크령 15.03.27. 00:03
화사한 갈매나무
제발 기계과망신좀 시키지마라 어휴
4 0
화사한 갈매나무 15.03.27. 00:13
참혹한 수크령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0 0
한가한 아왜나무 15.03.27. 00:19
침착한 작살나무
약대도 학교이름은붙어있다ㅋㅋㅋㅋㅋㅋ
1 0
절묘한 서어나무 15.03.26. 23:37
항공과 짱이쁜데 37000원이욤
1 0
싸늘한 자두나무 15.03.26. 23:3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비쥬얼 극혐 올블랙이라도 머가저렇게 누더기 느낌나냐..
0 0
도도한 대왕참나무 15.03.26. 23:53
가격을 자수로만 따질수 없는게 두꼐차이도 커요. 저희과는 소수정예라 하나도안남겨먹고, 다알아서 남길수가없다는,, 그냥 사는게 4만 5천원?했던것같은데 엄청두툼해서 봄에는 입기다니기 힘들고 전부 겨울용으로 입고다녔어요. 다른과는 일반적인 야잠두께도 있던데 그러면 싸지겠죠. 안에 내피 있느냐없는야에 따라서. 저건 딱봐도 내피 있네요.
0 0
힘쎈 왕솔나무 15.03.26. 23:59
도도한 대왕참나무
내피가 깔깔이같이 생긴 부분 말하는건가요?
0 0
도도한 대왕참나무 15.03.27. 00:01
힘쎈 왕솔나무
네 그 다이아몬드?모양인거ㅋㅋ 내피있는거면 엄청 따셔서 진짜 겨울에 요긴하게 쓰여요 디자인도 저정도면 괜찮은데ㅋㅋ 저는 보라색 초록색 이런게 더 별로더라구요;;
0 0
힘쎈 왕솔나무 15.03.27. 00:06
도도한 대왕참나무
아하 그 까만색 다이아몬드를 내피라고 하는군요 ㅋㅋ 보통 과잠 맞출 때 다 내피 있지 않나요? 백화점에서 파는 봄가을용 야구잠바에는 없는것도 같지만요!
0 0
도도한 대왕참나무 15.03.27. 00:20
힘쎈 왕솔나무
내피 없는과도 더러 있어서 3만원대 나오고(4월에 입는건 거진 내피없다고 보면 되요인ㅎㅎ땀띠나거든요) 기계과는 디자인 먼저나오고 후주문 받는것같은데 이러면 비싸질수밖에 없는게 업체입장에선 얼마나 주문들어올지 모르니까 일반적인가격으로 받느데 다른과에 주문으로 몇십개 들어오면 찍어내는 단가가 더 싸져서 가격차이도 나고,,,복사집에서 같은책 일정권수 이상 되면 가격 낮춰지는거랑 같다고 보심 되지않을까요ㅋㅋ 계과문의업체가 일정 수량 이상 주문들어오면 가격낮춰주고 돈 돌려주는던가 아니면 저가격 그대로 받는지는 모르겠네요ㅎㅎ
0 0
힘쎈 왕솔나무 15.03.27. 00:24
도도한 대왕참나무
저희학과도 내피있는 과잠인데 확실히 요즘날씨가 딱인것 같아요 ㅎㅎ 한겨울에 입기에는 좀 추워서 패딩이나 파카 입고, 날이 풀리면 아침저녁에 입긴 좋지만 낮에 너무 더워서 잘 안입게 되니 사실 과잠 입을 시기가 마땅하지 않긴 하네요ㅠ
0 0
똑똑한 꿩의밥 15.03.27. 00:18
과잠 아무리 싸봐야 3만원대가 정상이요 ㅋㅋ
0 0
다친 박태기나무 15.03.27. 08:16
작년 울과가 4만원이었고 올핸 3만원인가 그렇던데 저게 4만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진실한 동부 15.03.27. 09:20
저거 살바에 인터넷 코트하나사겄다..ㅋ
0 0
촉박한 익모초 15.03.27. 09:42
왜 사지? 누가 사라고 강요하는것도 아닐텐데
저런거 입고 다녀도 me 두글자 만으로는
부산대 기계라는거 티도 못내고 다닐낀데
0 0
센스있는 섬백리향 15.03.27. 09:59
와 이번건 진ㅉ ㅏ별로다
0 0
센스있는 섬백리향 15.03.27. 10:01
디자인왜 이저러냐? 자수도 굴림체 갖다 박아놓은거같고.. 이쁜걸좀 쓰던가... 기계과는 12년도인가? 남색 회색 배색 과잠바가 진짜이뻣느데
0 0
멍청한 떡쑥 15.03.27. 23:54
과잠은 자수는 가격에안들어간다고들었어요 무조건 천 재질에따라 가격매긴대요 그거 재질은좋은가요??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