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 뭐죠 글쓴이 2015.03.27. 18:40 1219 1 밥먹으면서 라디오 듣는데 저희학교 '별을담다' 분들이 나오시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푸짐한 시금치 15.03.27. 19:41 님 학교가 어디신대여? 0 0 푸짐한 시금치 댓글 내용 복사 님 학교가 어디신대여?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푸짐한 시금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