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공과 취업잘되나요? 글쓴이 2015.03.27. 19:45 2391 2 취업 못하는 사람들도 있나요? 그리고 화공과에서 공기업 가는 사람도 있어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청아한 애기부들 15.03.27. 19:48 공기업 가는 사람도 있죠 다만 티오가 ㅈ 0 0 청아한 애기부들 댓글 내용 복사 공기업 가는 사람도 있죠 다만 티오가 ㅈ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청아한 애기부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글쓴이 글쓴이 15.03.27. 19:58 청아한 애기부들 정유사보다 가기 어렵나요? 0 0 글쓴이 댓글 내용 복사 정유사보다 가기 어렵나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