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용유체역학 글쓴이 2015.03.27. 20:48 1104 1 계과 전선이긴한데꼭 들어야하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부지런한 튤립나무 15.03.27. 22:14 나중에 취업할때 그냥 생산관리 이런거 할거면 그냥 안들어도 되요 0 0 부지런한 튤립나무 댓글 내용 복사 나중에 취업할때 그냥 생산관리 이런거 할거면 그냥 안들어도 되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부지런한 튤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그냥 안들어도 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