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문1 이상봉 교수님 과제
글쓴이
- 2015.03.27. 23:18
- 976
사이버 강의실 어디에 올리는 건지 아시는 분ㅠㅜ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사이버강의실에 과제에 1차리포트 올라와있어요. 그거 누르시면 제일 아래쪽에 제출하기버튼있을거에요 누르고 파일첨부하면되요!
1
0
일등 신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등 신나무
당신은 천사인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ㅋㅋㅋㅋ11시 59분까지 제출인데 꼭 제출하세요!
제출하고나면 과제란에 1차리포트 옆에 완료라고표시될거에요~
제출하고나면 과제란에 1차리포트 옆에 완료라고표시될거에요~
0
0
일등 신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등 신나무
완료. 고마워요 지나가던 미카엘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