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활에서 내게 상처준사람들을 다 쳐냈어요. 옳은일일까요?
글쓴이
- 2015.03.28. 00:24
- 2404
제목대로
앞에서든 뒤에서든
제게 상처준 사람들을 다 쳐냈어요
그러니까 대학생활에
껄끄러워진 사이가 얽히고 얽혀서 많아졌어요.
근데 제 친구들은
그런거에 상관없이 뒤에선 욕하면서
필요할때 그사람들 잘 이용해 먹네요.
그 면을 보니 제가 그 사람들을 쳐낸게
저의 손해같이 느껴져요.
여러분 생각은 어때요?
앞에서든 뒤에서든
제게 상처준 사람들을 다 쳐냈어요
그러니까 대학생활에
껄끄러워진 사이가 얽히고 얽혀서 많아졌어요.
근데 제 친구들은
그런거에 상관없이 뒤에선 욕하면서
필요할때 그사람들 잘 이용해 먹네요.
그 면을 보니 제가 그 사람들을 쳐낸게
저의 손해같이 느껴져요.
여러분 생각은 어때요?
권한이 없습니다.
저도 그랬어요~ 전 후회안해요
0
0
잉여 일월비비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일월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람마다 생각하는건 다른거니까요. 본인이 그렇게 한게 편하다면 그게 맞는거 같네요
0
0
침울한 브라질아부틸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브라질아부틸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쓰레기새끼
0
0
기쁜 가시연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가시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두운 동굴안 해골바가지 안의 물과 같습니다
옳다고 생각하면 옳을 것이고
그르다고 생각하면 그른 것입니다
옳다고 생각하면 옳을 것이고
그르다고 생각하면 그른 것입니다
0
0
수줍은 미국부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미국부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다 쳐냈어요 ㅎㅎ 후회없습니당 ㅎㅎ 그 사람들한테서 이용해낼거라면 주위의 좋은 사람들의 도움을 받아서 할 수 있을 거에요~~
0
0
무좀걸린 연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와ㅋㅋ 술김에 제가 쓴글인줄ㅋㅋ 저도 님처럼 처내긴했는데 속으로는 이러지말고 그냥 두루두루 잘지내다 나중에 성공해서 통수 한방 쎄게 치자 생각합니다ㅎㅎ;
0
0
현명한 돌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돌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잘했습니다!!
0
0
해괴한 돼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돼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쳐낸 사람들은 뭐 이용할 가치도 없던데요ㅋㅋ 그 사람들이 절 이용하려는 뉘앙스를 많이 받았지만 똑같이 이용할 수 조차 없는 사람들이라 그냥 무시했네요
0
0
자상한 큰방가지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큰방가지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 생각은 조금 다른데.. 인간관계에서 상처없는 관계가 있나요? 아무리 친해도 감정상할때가 있습니다 무조건 쳐내기보다는 유들유들하게 잘 지내는 것이 좋다고 생각해요 님 친구들이 영리한 겁니다
1
0
치밀한 층꽃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층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와 ㅋㅋ 저도 똑같아요 그래도 전 진짜 쳐내야 된다는 사람만 쳐냈습니다 대학생활하면서 3명정도 꼽히네욤..
0
0
겸연쩍은 비목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비목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