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고시 고시반 입실
글쓴이
- 2015.03.28. 00:32
- 1620
1 어떻게 하나요?
2 인문대도 가입할 수 있을까요?
3 지원은 어떤 식으로 해주나요?
4 1학년인데 차라리 고시지원 해주는 동아대 석당인재학과를 갈까 고민 중입니다.
그냥 다시 수능을 보는 게 나을까요?
최연소가 목표라 올해는 만 나이로 18살이라 응시 못 하기에 어차피 나쁠 건 없다고 봐서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우아한 큰개불알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큰개불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최연소 되시려면 행시만 하세요. 지금부터요ㅋㅋ 피셋만이라도 일이년 충분히 준비하시는게 좋겠습니다.
법률저널에 뜨시길 기대하겠습니다.
법률저널에 뜨시길 기대하겠습니다.
0
0
착실한 한련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한련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실한 한련초
감사합니다 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매년 최연소라는 합격자들을 보면 대부분첫해첫시험 원샷원킬합격입니다. 합격자 모임아나 연수원 생활할때 보면 최연소는 능력 실력 플러스 알파 조상님의 은덕으로 인한 관운이라고들 말합니다..ㅎㅎ 본인이 최연소를 목표로 하신다면 지금부터 3~4년 공부하신분들만큼 하셔야 합니다.
열심히 하셔서 꼭 뜻한바 이루시길 바랍니다~ㅎㅎ
열심히 하셔서 꼭 뜻한바 이루시길 바랍니다~ㅎㅎ
0
0
질긴 미국미역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미국미역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열심히 하셔서 학교를 빛 내주세요^^!
0
0
촉촉한 참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회대 신목정가는걸 추천 거긴 꾸준히 합격자나오는걸로 알고있음
0
0
활동적인 옥수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옥수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활동적인 옥수수
상경대도받아주낭ㅛ?
0
0
따듯한 무릇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무릇]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따듯한 무릇
입실시험만치면 딱히 학과제한은 없는걸로 알고있습니다
0
0
활동적인 옥수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옥수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최연소가목표시면 재수를 해서 시간을 버리는 것보다 부대에서 준비하는게 좀더 지름길아닐까요??
행시1년해서 되는 시험은 아니잖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