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임 사건보고 느낀점
글쓴이
- 2015.03.28. 07:51
- 2353
많은 분들이 아는 오빠들에게 반말 섞어쓰는 경우가 많을건데 꽤 친하고 오래본 사이 아니면 안하는게 좋을 것 같아요. 지금부터라도.. 속으로는 싫어하는 사람 생각보다 많답니다. 특히 오빠 이러면서 살살 그러는게 제일 싫더라고요. 존댓말 문화가 있는 만큼 친한 사이라도 허락 받고 쓰는게 좋을 것 같아요.
권한이 없습니다.
난 신경안쓰는데....
0
0
깔끔한 논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논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호불호가 갈리면 안하는게 안전빵 ㅋㅋ
0
0
의연한 수송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수송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성간에 이미 사용하고 있다면 크게 문제될 것은 없다고 봐요ㅋㅋㅋ 근데...동성간에 사용하는 것이 문제지..눈치없게..ㅋㅋㅋㄱ
0
0
점잖은 낙우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낙우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반완얼
0
0
귀여운 콜레우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콜레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러게요 마인부우가 했던 말이 생각나는군요
너네 여자애들, 나는 남자 오빠들한테 반말쓰는건 항상 그랬으니까 되지만
니네는 아무리 친해져도 반말쓰는거 아니다
너네 여자애들, 나는 남자 오빠들한테 반말쓰는건 항상 그랬으니까 되지만
니네는 아무리 친해져도 반말쓰는거 아니다
0
0
적나라한 꾸지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꾸지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