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군에서 재수
글쓴이
- 2015.03.28. 12:57
- 2249
일단 대학와서 1년 실컷 놀앗구 이제 군대를 가려고 합니다. 공군으로 가서 스카이 서성 까지 바라보고 재수해보려고합니다 전 경영이구요
주변에선 그냥 여기서 열심히하라는 분들도 계셔서...ㅜ 형님들 말씀좀 들어보고싶네요!
주변에선 그냥 여기서 열심히하라는 분들도 계셔서...ㅜ 형님들 말씀좀 들어보고싶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똑똑한 꽃며느리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꽃며느리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러니까 공군 욕먹지..
육군 좆배이 치고왓네 개후회중^^
육군 좆배이 치고왓네 개후회중^^
0
0
힘쎈 동의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동의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의지만 있으면 가능해요 공군이엇는데 제 동기는 동국대에서 고대인문갓어요
0
0
착실한 삼백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삼백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군은 도대체 뭐길래 공부할시간이 그렇게 많지...
0
0
발냄새나는 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군출신인데 특기만 잘받으면 공부할시간 존나많아여 후임중에 사법고시 준비하는사람도 있었음
0
0
푸짐한 청미래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청미래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허허 공군에서 전투기만지다 온사람은 그저 부러울뿐
0
0
아픈 매듭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매듭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문과는 부산대 노답 아입니꺼? 올라가세요 고고
0
0
냉정한 꽃며느리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꽃며느리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특기를잘받아야됩니더
0
0
교활한 흰괭이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흰괭이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군 기상 특기 전역자 입니다.
제가 근무하던 곳에도 수능 공부 하던 사람 많이 있었습니다.
제 선임은 교대 갔고요, 후임은 교대 졸업하고 온 분이었는데,
군대에서 임용시험 준비했고 지금은 선생님이 되셨습니다.
옆 근무지에서는 9급 공무원 합격하신 분도 봤습니다.
자기하기 나름이라고 생각합니다.
화이팅!
제가 근무하던 곳에도 수능 공부 하던 사람 많이 있었습니다.
제 선임은 교대 갔고요, 후임은 교대 졸업하고 온 분이었는데,
군대에서 임용시험 준비했고 지금은 선생님이 되셨습니다.
옆 근무지에서는 9급 공무원 합격하신 분도 봤습니다.
자기하기 나름이라고 생각합니다.
화이팅!
0
0
침울한 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군 기훈단에서 공부했던 노트가 아직 있습니다. 필요하시면 연락주세요. f_plan@네이버.컴
0
0
침울한 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도 경영에 공군나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