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취소 관련해서요!!
글쓴이
- 2015.03.28. 17:03
- 1371
지금 재수강 3학점 포함 17학점 듣고있는데요
재수강말고 처음수강하는 과목이 너무 헬이라 다음학기에듣고싶은데 이렇게 하면 14학점이잖아요?
근데 재수강도 포함해서 같이쳐서 국가장학금신청이 되는지 궁금해요 !ㅠㅠㅠ 재수강빼면 11학점이라 국장 신청이 안되서 ... 혹시아시는 분잇으신가요 오늘 학과사무실이 안해서 급하게 물어봅니다ㅠㅠㅠ
재수강말고 처음수강하는 과목이 너무 헬이라 다음학기에듣고싶은데 이렇게 하면 14학점이잖아요?
근데 재수강도 포함해서 같이쳐서 국가장학금신청이 되는지 궁금해요 !ㅠㅠㅠ 재수강빼면 11학점이라 국장 신청이 안되서 ... 혹시아시는 분잇으신가요 오늘 학과사무실이 안해서 급하게 물어봅니다ㅠ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재수강 포함입니다
0
0
냉정한 호랑버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호랑버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냉정한 호랑버들
정말정말 감사합니다!! 복받으세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수강도 과목입니다..
0
0
기쁜 개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개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쁜 개별꽃
고맙습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