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활1급실기공부 어떻게하나요??
글쓴이
- 2015.03.29. 14:51
- 1609
컴활1급공부하려는데
다들 실기어떻게공뷰하시나요??
인강으로하시면 인강추천좀해주세요
다들 실기어떻게공뷰하시나요??
인강으로하시면 인강추천좀해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배고픈 꿩의바람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꿩의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배고픈 꿩의바람꽃
학원 가는게 편하겠죠? ㅠ 혼자 인강 들을라 하니까 꾸준히하기가 힘들던데 ㅠ ㅠ
0
0
억울한 네펜데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네펜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억울한 네펜데스
그렇겟죠 ㅠㅠ 혹시 인강으로 하셨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인강 끊어놓고 듣다가 말았어요.. ㅋㅋㅋㅋㅋ 근데 학교 앞 학원은 20만원이던데 ㅠ
0
0
억울한 네펜데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네펜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억울한 네펜데스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 겨울방학때 끄적거려봣는디 엑세스는그럭저럭인데 엑셀이 노답이어요
0
0
발냄새나는 앵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앵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리고 그때그때 물어보고 고치는게 실력이 더빨리늘고요..!!저는 한달만에했어요!
0
0
배고픈 꿩의바람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꿩의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인강하면 단기간에 안될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