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계 어떤게 더 나은 것 같나요? ㅎㅎ
글쓴이
- 2015.03.29. 15:28
- 1495
- 전파시계(라디오 신호에서 시간을 받아옴)
- 200m 방수
- 태양전지(10년)
- 태양전지(10년)
- 200m 방수
- 야광(되는데 어둡다는 평)
권한이 없습니다.
전 2번이요!
0
0
적절한 야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야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1번..2번은 너무 시꺼멓네여
에코드라이브도 ㅁ ㅓ 별 의미없고.. 지샥이 튼튼하기로는 유명하니까
에코드라이브도 ㅁ ㅓ 별 의미없고.. 지샥이 튼튼하기로는 유명하니까
0
0
키큰 쥐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쥐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2번...개인적으로 전자시계 별로라
0
0
착잡한 개연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개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둘다 별로요
0
0
화사한 붉은서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붉은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ㄹㅇ 둘다 별로
개인적으로 실버메탈에 간단한 크로노그래프, 다이얼에 빨간색 가미된거 좋아해서...
개인적으로 실버메탈에 간단한 크로노그래프, 다이얼에 빨간색 가미된거 좋아해서...
0
0
뛰어난 피소스테기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피소스테기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전자를 별로 안 좋아하지만...
저 둘 중 고르라면 닥전이요
저 둘 중 고르라면 닥전이요
0
0
안일한 글라디올러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글라디올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라면 2번.
근데 이쁜 시계 많은데 왜 저런 칙칙하고 무거운 시계를 사시려는지는 모르겠어요...ㅎ
근데 이쁜 시계 많은데 왜 저런 칙칙하고 무거운 시계를 사시려는지는 모르겠어요...ㅎ
0
0
참혹한 황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황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혹한 황기
다른 거 추천 좀 해주세용 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 다른 거 더 좋은거 많을텐데.. 일단 나이가 어리시면 1번 좀 있으시면 2번..
0
0
겸손한 푸크시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푸크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겸손한 푸크시아
다른 거 추천 좀 해주세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