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수하고싶은데...
글쓴이
- 2015.03.29. 16:13
- 2044
자취하고있으면 어떻하죠...
기숙학원도 못가고....
주위에 가까운게 동래종로정도인데, 마이너 학원이라도 주위에 괜찮은 학원있나요?
부산대성은 너무 먼거같고, 개인적으로 독학재수반 가고싶은데..
부산대성 독재반에 센텀에있고...ㅠㅠ
시험기간에 중도 자리없어서 중도에서 할 수도 없는 노릇이고.
집에서는 공부안되고...
권한이 없습니다.
반수하시려면 그냥 휴학하시고 학원들어가셔서 거기에만 집중하시는걸 추천해요. 제 동기들도 1학년 때 반수 진짜 많이 했는데 어중이떠중이로 학교도 다니면서 도서관가서 혼자 준비한 애들은 전부 점수 비슷하게 받아서 그냥 학교 다시 다니더라구요..결론적으론 그냥 멀쩡히 학교다닌것보다 못한 상황ㅠㅠ
0
0
치밀한 물아카시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물아카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치밀한 물아카시아
휴학은 당연히 하는건데 학원을 어디로 가야하나 고민이에요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산에 있는 학원은 다 거기서 거기여요. 차라리 인강들으면서 혼자 진짜 빡시게 도서관에 박히시는게...
아니면 강남대성 6평끝나고 주말반하고 야간서울대반 뽑으니까 그때 서울상경하셔서 하숙하면서 공부하고 성공하세요 성공할 것만 생각하고 부모님께 말씀드려보세요
6평전까지는 인강들으면서 개념복습하고 독서실로가시길
아니면 강남대성 6평끝나고 주말반하고 야간서울대반 뽑으니까 그때 서울상경하셔서 하숙하면서 공부하고 성공하세요 성공할 것만 생각하고 부모님께 말씀드려보세요
6평전까지는 인강들으면서 개념복습하고 독서실로가시길
0
0
발냄새나는 참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참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발냄새나는 참깨
주말반하고 야간서울대반은 평일보다 별로 안비싸요~~
0
0
발냄새나는 참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참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떡하죠 하나 제대로 못쓰는데
0
0
끔찍한 옻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옻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끔찍한 옻나무
못쓰는데(x) 못 쓰는데(o)
0
0
재미있는 굴참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굴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미있는 굴참나무
힝 어그로 실패
0
0
끔찍한 옻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옻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끔찍한 옻나무
ㅂㄷㅂㄷ..알고있는데...생각없이 쓰다보니....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암튼 힘내세요
0
0
끔찍한 옻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옻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디서공부하는가보다 얼마나 강한의지로 어떻게 공부하는가가 중요한거같아요 전 반수두번했지만 도서관에서 독학한게 훨씬좋았음 ㅋㅋㅋ
0
0
유능한 비짜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비짜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능한 비짜루
그래서 지금은 부대신가요?
0
0
난감한 향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향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반수경험해봤는데요 냉정하게 말씀드릴게요
센텀시티까지 40분이면 가는데 그것도 멀다는 핑계로 못가고, 시험기간에는 중도 아침 7시반에만 가도 널널하게 자리가 있는데 그것도 잡을 자신이 없다면 성공하기 힘듭니다.
정말 간절하고 의지가 있다면 이런거는 고민거리도 안될것같아요
그냥 학교 열심히 다시니길 추천드릴게요
센텀시티까지 40분이면 가는데 그것도 멀다는 핑계로 못가고, 시험기간에는 중도 아침 7시반에만 가도 널널하게 자리가 있는데 그것도 잡을 자신이 없다면 성공하기 힘듭니다.
정말 간절하고 의지가 있다면 이런거는 고민거리도 안될것같아요
그냥 학교 열심히 다시니길 추천드릴게요
0
0
한가한 곰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곰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