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 게시판이라고 안좋은 말 하지 맙시다 여러부운~!
글쓴이
- 2015.03.29. 22:01
- 932
막 쓰라고 동물원 만들어 놨는데.. 왜 식물원, 반짝이 이런 곳 댓글도 보면 댓글 막 다시는 걸까요 ㅠㅠ
아는 사람 한번씩 올라오던데 사실무근한 얘기들 함부로 쓰시고
그러지 맙시다 다들 ㅠㅠ 본인들 상처 받아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