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신을 믿지않지만..
글쓴이
- 2015.03.29. 23:52
- 1387
허지웅 씨가 언급했던
아시모프 의 <최후의 질문> 에 나오는
마지막 대답은 충격적이고 신의 존재를 한 번더 곱씹게 하네요
http://blog.naver.com/miller31/220212681413
:요약 만화
권한이 없습니다.
망가진날믿을수도없어 한참을갈피못잡았지
0
0
끌려다니는 시클라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시클라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훌륭한 상상력이네요.
0
0
밝은 백화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백화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처음 사람 '영원히'라는 단어에 꽂혀서 말꼬리 잡고 늘어지는거 극혐이네요ㅋㅋ
0
0
예쁜 물레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물레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