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듭니다
글쓴이
- 2015.03.31. 00:04
- 2226
이번에 제대하고 복학했는데 학교공부 따라가랴 개인적으로 공부하는 자격증 도하고 동아리 활동도 하고 ...
제일 중요한건 여자친구도 만나야되고..
군대 기다려준 여자친구라서 정말 정말 잘해주고 싶고 한데 이것저것 한꺼번에 다할려니까 조금 소홀 해지고 만나는 시간도 줄어들다보니 저한테 요즘 섭섭함을 많이느끼나봅니다.
막 제대하면 이것저것 다 할 수있다라는 자신감이 있었는데 현실은 쉽지 않네요 욕심만큼 노력이 안되서 그런지 답답함니다 슬럼프일까요?
제일 중요한건 여자친구도 만나야되고..
군대 기다려준 여자친구라서 정말 정말 잘해주고 싶고 한데 이것저것 한꺼번에 다할려니까 조금 소홀 해지고 만나는 시간도 줄어들다보니 저한테 요즘 섭섭함을 많이느끼나봅니다.
막 제대하면 이것저것 다 할 수있다라는 자신감이 있었는데 현실은 쉽지 않네요 욕심만큼 노력이 안되서 그런지 답답함니다 슬럼프일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동아리활동 비중줄이시고 여친만나시길..
0
0
안일한 먹넌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먹넌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게 참 어쩔수가없는게 군대라는 그 기간때문에 남자뿐만아니라 여자도 익숙해지는거예요
항상 나만바라보고 나에게만 연락오고 전화도오래하고 휴가나와서 나랑만나는날만 기다리고 .. 그러다가 남
자가 전역하면 학교생활도하고 친구들도만나고 하다보면 군대처럼 한여자한테 매달릴수가없어요..
그럼 여자분들은 말하더라구요 남자친구가 전역했더니 변했다고 당연한건데.. 에휴..머 그렇다구요~
항상 나만바라보고 나에게만 연락오고 전화도오래하고 휴가나와서 나랑만나는날만 기다리고 .. 그러다가 남
자가 전역하면 학교생활도하고 친구들도만나고 하다보면 군대처럼 한여자한테 매달릴수가없어요..
그럼 여자분들은 말하더라구요 남자친구가 전역했더니 변했다고 당연한건데.. 에휴..머 그렇다구요~
0
0
무좀걸린 벽오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벽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복학하구 성적올리구 싶은맘에 주변사람들 소홀히 하지마여
1
0
발랄한 졸참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졸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른활동을 줄이시는게
0
0
과감한 바위채송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바위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