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 동기때문에 스트레스
- 2015.03.31. 00:10
- 3815
뭔가 딱히 저한테 잘못하는건 없는데 자꾸 거슬리게 굴어요
약간 여우짓을 한다 해야하나..?
남들 앞에서 제 컴플렉스같은거 장난인척 까발리고
괜히 위해주는 척 하면서 까고 그런거 있잖아요
아 며칠전에는 제가 친구랑 약속있어서 좀 일찍 과실 나서는데
벌써집가?이러길래 아니 밥약속있어서 이러니까
또 남자랑 약속이지?이러는거에요!!!
참나 어이가 없어서. 남자랑 밥약속 있었던건 소개팅밖에 없었는데 그것도 엄청 옛날일이고
그래서 그냥 아닌데~여자친군데~이러고 나오긴 했는데 생각해보니 짜증나더라구요
또 막 오빠들이랑 얘기하고 있으면 홍일점이네 홍일점 이렇게 지나가면서 굳이 안해도될말을 하고가구요
그래서 제가 너무 남자들하고만 노는것같나 싶어서 여자들하고 어울려봐도 계속 남자얘기하고 저랑엮고 그래요
근데 웃긴게 또 둘만 있으면 제 칭찬을 막 해요. ㅇㅇ이는 예뻐서 인기가 많은가보다~ ㅇㅇ이는 피부가 어쩌구 뭐가 저쩌구
저 그냥 흔한 얼굴 흔한 몸매인거 저도 아는데 걔한테는 장점투성인가봐요.
다른 사람들에게선 전혀 저를 깎아내리려는? 그런 느낌을 받지 않는데 유독 걔한테서만 느껴져요.
원인을 모르겠으니 그저 스트레스만 받습니다….
제가 어떻게 대처하는게 좋을까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은행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별것도 아닌 일을 부각시켜 남들에게 단점으로 비춰지도록 계속 장난아닌 여우짓 해대고
누가 봐도 평범한걸 장점인냥 칭찬하는건 그만큼 무시하는겁니다
여우짓은 해야겠고 대놓고 미움받을 명분을 만들지는 말아야겠고
전형적인 개쓰레기네요ㅋㅋㅋ 저라면 배로 갚아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쑥방망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나 예로는 폐북 가계정 만들어서 그년 남친한테 메세지로
그년이 지금까지 해온 짓거리들.. 베프 뒤통수 친거, 남자들 꼬시고 다니면서 밤늦게까지 홍일점 즐기며 온 동네를 휩쓸며 어릴적부터 술담배를 즐긴거, 교실에서 친구들 물건 훔치면서 걸리면 적반화장으로 화내는거, 현남친 있는데도 다른 남자들이랑 노는거, 성형 안 했다고 했는데 한거, 애들 삥뜯는걸 당연하게 여기던거, 지금 니 앞에서 보여주는 가식들 죄다 연기고 다른 여자들 앞에서 어떤 식의 진짜 성격을 보여주는지 기타 등등 다 꼬바르고 바로 계정 탈퇴했어요
알면서 사귀는거면 끼리끼리 사귀는거라고 생각하려고 했는데 나중에 보니 대판 싸우고 헤어짐
꼬시다 개객끼ㅡㅡ
비겁하다고 욕들 하실거면 해도 됨ㅋㅋㅋㅋ 내 공간에 그딴 똥이 있는건 짜증나는데 굳이 내 손으로 치우고 싶지는 않으니까 뒤에서 엿멕일거임
거짓말을 한 것도, 과장을 한 것도 아니고 사실만 말했으니 뭐ㅋㅋ 평소에 이쁘게 좀 살든가
이거 말고도 다른 예도 있지만 그건 파장이 너무 컸어서ㅋㅋㅋㅋ 보류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쑥방망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쉽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돌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인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쉽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물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산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생에 백해무익함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고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일본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호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쉽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물박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물박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가는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쇠무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잔털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