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 벤티글 보고 약간 이해가 안되는게..
글쓴이
- 2015.03.31. 00:37
- 3139
커피샵에서 커피를 내릴때 사람이 수동으로 하는건 (알바생이든 바리스타든) 그냥 원두가루 채우고 탬핑하는 정도고
에스프레소 나오는 양은 딱 맞춰져있는거 아닌가요? 버튼 누르면 나올 만큼 딱 나오고 끝나던데.
그런데 얼음 적게 달라면 양을 적게준다는게 무슨 의미인지 잘.. 그냥 얼음 대신 물 넣으면 되는데 ..
에스프레소 나오는 양은 딱 맞춰져있는거 아닌가요? 버튼 누르면 나올 만큼 딱 나오고 끝나던데.
그런데 얼음 적게 달라면 양을 적게준다는게 무슨 의미인지 잘.. 그냥 얼음 대신 물 넣으면 되는데 ..
권한이 없습니다.
들어가는양이 샷하나+우유200+얼음한컵 해서 꽉차는 양이었다면 얼음을빼도 샷하나+우유200만 줄테니까 비어보일거다 이말이겠죠
0
0
키큰 미국실새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미국실새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키큰 미국실새삼
역시 그뜻이겠죠 ㅋㅋ;; 그런데 그냥 얼음 대신 찬물 채워주는거랑 별 다를 바 없는데 .. 쓰신 분이 오해를 하신건가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건 순수한물넣는 아메리카노만 가능하니까 그런게아닐까요?ㅎㅎㅎ
0
0
키큰 미국실새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미국실새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얼음을 많이 넣어서 얼음양으로 컵을 가득 채우면 안될껄요? 맥도날드 가서 음료주문시에 얼음빼달라고해도 양의 변화는 없잖아요
0
0
적절한 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적절한 고들빼기
아 양이 아니라 높이의 변화요
0
0
적절한 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적절한 고들빼기
아니에요 맥도날드 얼음빼면 양줄어들어요. 맥도날드 음료수나 커피 디스펜서는 한번 누르면 정량으로 나오게 맞춰져 있어서 나오는양은 똑같아요. 얼음빼면 높이 줄어듭니다
0
0
친숙한 애기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애기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친숙한 애기나리
윗님 말씀대롭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친숙한 애기나리
아 그런가요? 전 그 버튼식 말고 정수기 같이 누르고 있는거 생각 했네요 ㅎㅎ
0
0
적절한 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적절한 고들빼기
원래는 똑같은맛유지를위해 얼음뺀만큼 높이줄어드는게정상인데 알바가 잘 모르고 계량안하고 그냥 다채워준걸수도. . 그럼 맛이 연하고닝닝해지겠죠 카페알바 많이해봤는데 보통 계량안하고 얼음넣었을때 컵선맞춰서주거든요ㅋㅋ그거밖에안하는초짜알바들은 지도 몇미리드가는지모르니 그냥 꽉채워줌
0
0
처참한 섬말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섬말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처참한 섬말나리
그렇군요 ㅎㅎㅎ
0
0
적절한 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계마다 셋팅마다 에스프레소 양이 달라요
0
0
기쁜 브룬펠시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브룬펠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벤티 처음보다 음료양줄고 얼음늘어난건 사실인듯 ㅠㅠ 얼음빼면 자스민이랑 크기 별차이도안나는데
0
0
재수없는 쑥부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쑥부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