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국가장학금 받아보신분? 언제쯤 받으셨나요? 글쓴이 2015.03.31. 19:58 1255 1 2차로 신청했는데 대충 언제쯤 들어오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괴로운 부처손 15.03.31. 20:11 작년엔 4월중순쯤 들어왔던거 같네요. 0 0 괴로운 부처손 댓글 내용 복사 작년엔 4월중순쯤 들어왔던거 같네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괴로운 부처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