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거노인의 연애고민
글쓴이
- 2015.04.01. 01:31
- 1848
독거노인인데, 아싸는 아닌데 뭐랄까 학교친구들은 너무 사무적으로 만나는 느낌?그래서 수업이외에는 만나지를 않으니 외롭네요..
동아리도 비슷하고...진실한이야기를 나눌 친구가 없어요ㅠㅠ
여자친구라도 만들면 되는데, 뭐랄까, 연애를 위한 연애? 미칠정도로 좋아하지 않는데, 워낙 외로우니까 그냥 이정도면 여자친구할만하다. 이런 느낌?
한마디로 더 좋은여자만나면 과감히 차버릴 그런 썸만 있네요..
어떻게하는게 좋을까요..외롭긴 외로운데 진짜 아껴주고싶고 없으면 미칠꺼같은 여자를 아직 못찾았으니까요ㅠㅠ
동아리도 비슷하고...진실한이야기를 나눌 친구가 없어요ㅠㅠ
여자친구라도 만들면 되는데, 뭐랄까, 연애를 위한 연애? 미칠정도로 좋아하지 않는데, 워낙 외로우니까 그냥 이정도면 여자친구할만하다. 이런 느낌?
한마디로 더 좋은여자만나면 과감히 차버릴 그런 썸만 있네요..
어떻게하는게 좋을까요..외롭긴 외로운데 진짜 아껴주고싶고 없으면 미칠꺼같은 여자를 아직 못찾았으니까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와 저도ㅠ공감
0
0
포근한 애기일엽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애기일엽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0
0
피곤한 금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금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럼 진짜를 만날 때까지 기다려 외로움 때문에 좋아하지도 않는 사람이랑 사귀는건 그 사람 뿐만 아니라 자기 자신한테도 잘못하는거야
0
0
큰 미모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미모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썸이라도 있으니 부럽
0
0
어설픈 월계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월계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진짜 연애는 하는데 사랑은 하지 않는 관계들에 지쳤다. 하는것도, 하는걸 지켜보는 것도
0
0
귀여운 붉은서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붉은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비추천은 왜있는거지
0
1
귀여운 붉은서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붉은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독거노인이면 70대 세여? 박카스아줌마 있잖아요
0
0
청결한 새머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새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