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관 자리잡기 실태

글쓴이
  • 2015.04.01. 06:42
  • 10269
20150401_063420_838.jpg : 도서관 자리잡기 실태아침에 6시반쯤와도 창가쪽 1인석들은 항상 다차있는데 사람은 없습니다 부끄러운줄아세요 가능하다면 도자위에 민원이나 신고해야겠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31
참혹한 물봉선 15.04.01. 06:43
곧 자리정리 뜨면 다 날라갈 목숨들
0 0
청렴한 섬초롱꽃 15.04.01. 07:13
와 ㄷㄷ
창가 매일 고정으로 오는 커플들 있던데... 일찍 오는줄 알았는데 누가 다 잡아주나보네요 ㅋㅋㅋ
0 0
흔한 쇠무릎 15.04.01. 08:34
이거 진짜 심각함 ㅡㅡ 1인창가는 잡을슈가없음
0 0
끔찍한 대극 15.04.01. 08:42
이건뭐양심에맡길수밖에없는데 자리잡아두고 수업들을거다듣고 3ㅡ4시쯤 오는사람들진짜양심불량...글고 제발 반납좀하고갔으면...
0 1
best 황홀한 숙은노루오줌 15.04.01. 08:54
끔찍한 대극
34시에 오면 자리없으니 미리 잡고갓다가 수업마치고 와서 공부하는 사람을 양심불량이라고만 할 수 없다소 봅니다
12 7
끔찍한 대극 15.04.01. 08:55
황홀한 숙은노루오줌
그럼 제일좋은자리를 오전6시반부터 오후4시넘어서까지 다른사람들 못앉게비워두는게 양심 불량이아니면 뭘까요?
0 0
황송한 수리취 15.04.01. 15:23
끔찍한 대극
상대방 입장도 이해 해주시면 고맙겠어요 ㅎㅎ 수업 다 마치고 가면 자리 없어서 미리 잡아놓은 것 뿐이에요 ㅜㅜ
1 10
best 황홀한 숙은노루오줌 15.04.01. 21:05
끔찍한 대극
그래서 선착순으로 자리잡는거죠 선착순 자체가 그럼 양심불량인가요 ㅎㅎ
7 0
털많은 큰꽃으아리 15.04.06. 22:24
끔찍한 대극
두자리도 아니고 대리로 자리 잡는것도 아닌데;; 뭐가 잘못인거죠.. 자리잡고 싶으면 남들보다 일찍 오면 되는거죠. 자신보다 늦게 온 사람을 위해 봉사라도 해야하는건가..
1 0
냉정한 냉이 15.04.01. 08:56
건도도... 배정기에는 널널한데 들어가면 사람가득 ㅠㅠ
0 0
날렵한 꼬리조팝나무 15.04.01. 08:57
노트북 열람실의 상태는 정말 심각하구나.
0 0
청렴한 벽오동 15.04.01. 09:03
개노답
0 0
활동적인 가막살나무 15.04.01. 09:24
자리배정시스템의 변경이 시급합니다.
0 0
질긴 관음죽 15.04.01. 09:40
꼭 공부 효율적으로 몬하는 놈들이 자리는 겁나 탐내요
자리 잡을 시간에 걍 책 한자 더 봐라 ㅉㅉ
1 0
신선한 넉줄고사리 15.04.01. 11:33
이런거 때문에 포스트잇인가 뭐 붙여서 수업가는 시간에는 자리 다른사람이 쓸수있게 했던거같은데 아직 그렇게 안하는 사람이 많나보네요ㅠㅠ
0 0
더러운 산호수 16.04.14. 09:19
신선한 넉줄고사리
7시반자리 정리하는데 뭘 날로먹는단거?
0 0
best 착잡한 잔털제비꽃 15.04.01. 11:38
도자위가날로먹는실태
14 0
귀여운 병꽃나무 15.04.04. 00:36
착잡한 잔털제비꽃
레알 도자위는 진짜 이런거 해야는데...
0 0
뛰어난 생강나무 15.04.01. 12:09
미친것들..
0 0
무심한 먹넌출 15.04.01. 13:15
누가 어느 자리 맡았는지 알 수 있게 했으면 좋겠네요
0 0
절묘한 노랑코스모스 15.04.01. 15:58
나도 저자리앉으려고 6시반에 와도 자리가 없음ㅠ
0 0
거대한 맑은대쑥 15.04.01. 16:21
제가 며칠전에 일찍 가봣는데 자리잡고 바로 씻고오시는 분도 많아요
물론 자리 잡아주는 잘못된 분들도 계시지만,,,
1 0
글쓴이 글쓴이 15.04.01. 16:26
거대한 맑은대쑥
전혀요 여덟시쯤되도 횡합니다 씻는데 두시간걸리는지?
0 3
거대한 맑은대쑥 15.04.01. 18:03
글쓴이
8시 8시반쯤 되니 보통 몇자리 빼고는 다 차있던데용???
1 0
더러운 산호수 16.04.14. 09:12
거대한 맑은대쑥
자리잡고 바로씻고오는사람이 대부분이예요

5시에 일찍오는 수고를 먼저한건데 왜 대리발급이라고만 생각하시는지?
0 0
더러운 산호수 16.04.14. 09:13
거대한 맑은대쑥
7시반쯤되면다앉아이써요 뭐가8시되면 휑하단건지

그런거때문에 7시반에 자리정리도하는거고

그이전에 다오고 아니면튕기는건데 고작 1시간안와있다고 대리니뭐니 욕하는건 아니라고생각하는데요
0 0
활동적인 물억새 15.04.04. 06:28
우리학교 학생 수준이 이정돈가... 이건 아무도 못막을듯
0 0
진실한 참다래 15.04.05. 18:47
자리 안쓰는 시간동안 다른사람한테 잠시 빌려주는 거 잇엇으면 좋겟다
0 0
한심한 먹넌출 15.04.07. 22:07
일단 모바일 연장 없애야 된다고 생각함
0 0
무심한 올리브 15.04.07. 23:59
저같으면 쪽지 올려놓고 가요 ㅎㅎ몇시에올꺼니까 그때까지 쓰라고
0 0
더러운 산호수 16.04.14. 09:19
도자위가 시험기간때는 7시반 자리정리도하는데 5시반부터 2시간 비어있다고 도서관자리잡기 실태라니요ㅋㅋ대리발급인지 어떻게아나요?벽자리앉고싶으신분들 일어나서6시이전에 자리찍으러오세요 벽자리보면 다 솔플하는사람들이라 자리대신잡아줄사람도없습니다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