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관 자리잡기 실태
- 2015.04.01. 06:42
- 10269
아침에 6시반쯤와도 창가쪽 1인석들은 항상 다차있는데 사람은 없습니다 부끄러운줄아세요 가능하다면 도자위에 민원이나 신고해야겠습니다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물봉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창가 매일 고정으로 오는 커플들 있던데... 일찍 오는줄 알았는데 누가 다 잡아주나보네요 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섬초롱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쇠무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대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숙은노루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대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수리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숙은노루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큰꽃으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꼬리조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벽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가막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리 잡을 시간에 걍 책 한자 더 봐라 ㅉㅉ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관음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넉줄고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산호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잔털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병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생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먹넌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노랑코스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물론 자리 잡아주는 잘못된 분들도 계시지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맑은대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맑은대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5시에 일찍오는 수고를 먼저한건데 왜 대리발급이라고만 생각하시는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산호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런거때문에 7시반에 자리정리도하는거고
그이전에 다오고 아니면튕기는건데 고작 1시간안와있다고 대리니뭐니 욕하는건 아니라고생각하는데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산호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물억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참다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먹넌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올리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산호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