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준영 교수님 제어 글쓴이 2015.04.01. 14:00 968 1 결석몇번하면 불이익인가요 ㅠ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끔찍한 가지 15.04.01. 15:23 수업시간에 말씀안하시던가요? 지금은 바뀌었는지는 모르겠는데 출석 10%들어가고 성적자신있으면 안들어와도 된다고그랬는데. 아오 그수업만 생각하면 0 0 끔찍한 가지 댓글 내용 복사 수업시간에 말씀안하시던가요? 지금은 바뀌었는지는 모르겠는데 출석 10%들어가고 성적자신있으면 안들어와도 된다고그랬는데. 아오 그수업만 생각하면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끔찍한 가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끔찍한 가지 15.04.01. 15:23 수업시간에 말씀안하시던가요? 지금은 바뀌었는지는 모르겠는데 출석 10%들어가고 성적자신있으면 안들어와도 된다고그랬는데. 아오 그수업만 생각하면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