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양 비주얼베이직 난이도 헬인듯
글쓴이
- 2015.04.01. 14:26
- 1692
공대생에 컴공은아니지만 나름 전공과목들 프로그래밍들 재밋게 했는데
난이도 완전헬이네욤...w뛰울껀아니지만...
이미 한 10명이상은 뛰운듯...
난이도 완전헬이네욤...w뛰울껀아니지만...
이미 한 10명이상은 뛰운듯...
권한이 없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노답
0
0
상냥한 쥐오줌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쥐오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양 : 교수님의 양민학살
0
0
서운한 매화노루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매화노루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레알 37명 정원인데 이미 12명정도 한 2주째안나오는중ㄷㄷㄷ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헐 교수님따라다른듯
0
0
재미있는 도깨비고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도깨비고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희교수님은 개좋던데
0
0
재미있는 도깨비고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도깨비고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ㄱㅁㅈ?
0
0
끔찍한 개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개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ㄱㅁㅈ... ㅠㅠ 저도 띄움
0
0
운좋은 지칭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지칭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교수님한테 ㅈ전공수업들었는데 열심히하는 모습보여주면 학점은잘주시는데 그냥 다른교수님추천이요......
0
0
다부진 돌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돌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