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도3층503번 글쓴이 2015.04.01. 15:48 1868 2 자리도없는데 짐자리 잡으시넹ㅋㅋ 추천5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착실한 새박 15.04.01. 16:28 그럴댄 걍 자리맡은다음 치워달라하면됨 0 0 착실한 새박 댓글 내용 복사 그럴댄 걍 자리맡은다음 치워달라하면됨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착실한 새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글쓴이 글쓴이 15.04.01. 16:45 착실한 새박 배정기로 잡아서 쓰고있다구요...ㅋㅋ이런게 1인2석이라고하죠 0 0 글쓴이 댓글 내용 복사 배정기로 잡아서 쓰고있다구요...ㅋㅋ이런게 1인2석이라고하죠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