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취소 하고 싶은데요..
글쓴이
- 2015.04.01. 16:34
- 1988
공대 신입생인데요.
전공기초 일반화학을 수강 취소하고 계절학기를 이용해서 들으려고 합니다.
근데 혹시 전공기초를 수강 취소하게 되면
나중에 성적 장학금은 받지 못하게 되는건가요?
성적 장학금은 반드시 전공기초 다 포함해서 성적 합산하는 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걍 학점좋으면 다 받음
0
0
생생한 정영엉겅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정영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생생한 정영엉겅퀴
아. 그럼 다들 과목이 달라도 결국 성적 합산해서 장학금 결정하는 거군요.
감사합니다. ㅠㅜ
전공 기초를 W 띄워도 될지 고민이네요. 수업이 너무 안 맞아서요...
감사합니다. ㅠㅜ
전공 기초를 W 띄워도 될지 고민이네요. 수업이 너무 안 맞아서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ㅇㅋㅇㅋ 맞음 무조건 학점으로 ㅇㅇ
무슨 선택을 하던 책임지고 후회안하면됩니다
그러니 잘 생각
계절로 메꿀지 정규때 할지
무슨 선택을 하던 책임지고 후회안하면됩니다
그러니 잘 생각
계절로 메꿀지 정규때 할지
0
0
생생한 정영엉겅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정영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생생한 정영엉겅퀴
감사합니다. 잘 생각해서 결정할게요. ㅠ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계절이 재수강많아서그런가 학점받기꿀이던데 취소하세욤
0
0
피로한 유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유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로한 유자나무
정말요..? 좋은 정보 감사드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하면 나중에 힘든데....
결국 본인의 선택이죠
결국 본인의 선택이죠
0
0
수줍은 광대수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광대수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줍은 광대수염
네 ㅠㅜ 잘 선택해서 결정할게요.
근데 힘들다는건 계절학기 말씀하시는건가요.... ?
근데 힘들다는건 계절학기 말씀하시는건가요....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계절학기가 학점따기 쉬운 가장 큰 이유가
신청해놓고 포기하는 인원이 많아서라죠
일반 학기보다 오히려 더 힘들때도 많아요
신청해놓고 포기하는 인원이 많아서라죠
일반 학기보다 오히려 더 힘들때도 많아요
1
0
수줍은 광대수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광대수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두 공대 신입생인데 공학미적분학(전공기초) w띄웠습니다 형님들께서 성적장학금과는 별개라네요!
0
0
적나라한 감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감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적나라한 감자
오. 그렇군요. 저도 선배들게 여쭈어볼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거 과마다 다를듯 저흰 전공 6학점 이상 이라고 나와여
0
0
바보 사랑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사랑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바보 사랑초
아~ 저흰 기초 전공만 12학점이라서 ㅠㅜ
일단 찾아볼게요
일단 찾아볼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