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인 중학교 출입에 관련해서 질문드려요
글쓴이
- 2015.04.01. 20:12
- 1397
제가 멘토링을 진행하는데 담당 학생 집에서 수업을 하기 곤란해서
밖에서 수업을 할려고 하는데요
장소를 모색해보니... 도서관도 없고
그래서 생각한게 담당 학생의 중학교 교실에서 수업을 하면 괜찬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런데 일반인이 중학교 교실에서 수업해도 괜찬을까요?
아니면 적당히 공부를 가르킬 장소가 있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초에 학교 수업시간에는 못할테고
이후에는 다 문닫을 텐데;;
그리고 그거 혹시 저소득층 대상으로 하는거 아닌가요?
그러면 학교에 사이코패스 놈들이 막 놀려서 상처받는거 아닌가도 좀 생각해봐야할 문제인거같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