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바꾸고 싶은데..
글쓴이
- 2015.04.01. 22:12
- 1196
통신사는 유플러스고 약정이 10개월남앗고 할부요금은 20만원 정도 남앗어요 통신사를 이동하고싶은데 할부요금 남은거 다 내고 해지하고 싶다고 하면 정상해지가 될까요 아마도 위약금을 물어야 되겟죠?ㅜㅜ 해보신 분 잇으신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아마 물지 싶은데.. 제일 정확한건 식물원이 아니라 유플러스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물어보는거입니다~
0
0
흐뭇한 참오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참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흐뭇한 참오동
그런데 의무약정정보에 들어가보니 무약정이라 되어잇더라고요 이거랑 위약금은 상관없는 건가 싶어서요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약정이 10개월남았다고 하셔서 따로 약정이 걸려있는줄알았네요.ㅋ
약정정보가 무약정으로 되있다면 위약금없이 남은 할부원금만 다 내시면 될거로 보여집니다.
약정정보가 무약정으로 되있다면 위약금없이 남은 할부원금만 다 내시면 될거로 보여집니다.
0
0
흐뭇한 참오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참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