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절학기 등록금 질문이요
글쓴이
- 2015.04.01. 22:25
- 1260
아직 계절학기 신청기간이 아니라 그런지 원스탑 찾아봐도 잘 안나오네요 ㅜㅜ
계절학기 듣는 과목 수 따라 돈 내야 되는 걸로 알고 있는데
계절학기 들어보셨던 분들 6학점 들으려면 얼마 냈었는지 알려주세요~
계절학기 듣는 과목 수 따라 돈 내야 되는 걸로 알고 있는데
계절학기 들어보셨던 분들 6학점 들으려면 얼마 냈었는지 알려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론강의는 1학점당 25000원해서 3학점짜리두개면 15만원이겠네요 ㅎㅎ 실습과목이런거는 조금다르다고 나와있던거같아요 들어본적은없어서 ^^;
0
0
큰 은방울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은방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큰 은방울꽃
오 ㅋㅋ 감사합니다 ㅋㅋ 문과계열이라 실습은 없어서 15만원 정도로 알고 있으면 되겠네요 감사합니다 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