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조언구해요 운동 뭘 해야할까요
- 2015.04.01. 23:16
- 2172
살이 급격하게 쪄서....다욧 할려고 마음 먹었는데요
제가 4학년취준생이라 시간이 막 엄청 많거나 그렇지않고 책상에 앉아있는 시간이 좀 되요ㅠㅠㅠㅠ
키는 162에..(작음ㅠㅠ) 몸무게는 55인데요
보기에는 55보다 더 많이 나가보여요..........아마 근육이없어서 그런듯ㅠㅠ
식단은 아침 떠먹는요구르트(아침에 제가 밥맛이 없어서요)
점심 학식
저녁 고구마2개or찐호박2개,두유
공부하면서 커피
이렇게 먹으면 살이 빠질수 있을까요??
운동은 아마 실내에서 스쿼트랑 런지랑 플랭크 총 합쳐서 30분정도하구요
학교-집 걸어서 20분인데 걸어다니고, 10층까지 계단으로 올라가요
이거말고 다른 운동을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요....ㅠㅠ 부족해보이는데... 헬스갈 시간이며 돈도 없고........
운동 뭘 하면 좋을까요????
좋은 밤 되세요 다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넉줄고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넉줄고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계단은 그럼 안해야겠어요 ㅎㅎ 여자다보니 무릎 어릴때부터 관리를 해야겠어요...ㅎ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멍석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온천천에 걸어야 겠어요ㅠㅠㅠㅠㅠㅠ 에고고 실외는 좀 그런뎅 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금강아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등산이라도 다녀야겠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ㄹㅇ
간식이 문제입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은백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짜 참아야지용 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운동 시간이 많지 않으시기 때문에, 전체적인 벨런스를 잡아주는 운동이 좋지싶습니다. 전신근육을 사용하면서 할 수 있는, 말씀하신 플랭크 자세(프론트 플랭크, 사이드 플랭크), 줄넘기, 빠르게 걷기, 브릿지 자세, 엎드려 슈퍼맨 자세, 버피테스트 등을 추천드립니다. 가벼운 운동이라 초보자분들이 하기에 부상 위험이 적고, 운동 효과가 매우 큰 동작들입니다.
런지, 스쿼트, 케틀벨 등의 운동을 하시려면, 반드시 정확한 자세로 운동하시길 바랍니다. 가벼워 보이지만, 초보자 분들에게는 무릎 부상 위험이 큰 운동들입니다. 네이버에 보시면 건강..인가 하는 곳에 정확한 자세 알려주는 게 있습니다.
더 궁금한게 있으시면 쪽지(?) 주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독일가문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버피테스트랑 브릿지랑 등등 더 추가해서 해야겠어용ㅎㅎ
에고고 할게 많네 ㅜㅜㅜㅜㅜㅜ
감사합니당~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독일가문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가 하는 대로 말씀드릴게요.
턱에 손끝을 대고 위로 올려서 머리 뒤로 젖치기
머리 옆으로 꺾기
머리 아래로 꺾기
목돌리기
손목 발목 돌리기
위로 기지개
옆으로 기지개
앞으로 기지개
허리를90도로 굽혀 뒤로 기지개
팔 돌리기
팔 열 십자 형태로 옆으로 꺾어주기
두팔 머리뒤로 하여 팔꿈치 땡겨주기
허리돌리기
등배운동
허벅지 안쪽 풀어주기
무릎돌리기
앉았다일어나기
짧게
길게
머 요런 식으로, 국민체조처럼 하시믄 될겁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독일가문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꼭 몸풀어주고 할게용 감사합네당 ㅎ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독일가문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노박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눈개승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생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복자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녹차로 갈아타야겟어용 ㅜ 커피바바이..............
일상생활의 작으마한 팁주셔서 감사해용
맛점하세용ㅎ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박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