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지원시스템 pass에 봉사시간 입력하려고 하는데요ㅠㅠ
글쓴이
- 2015.04.03. 18:01
- 1399
몇년간 매주 쭉 해오던 봉사가 있는데 한번도 pass에 안 올렸다가 이번에 한꺼번에 올리려고 하는데..
1. 이거를 혹시 어느날에 몇시간 한거를 하루하루 일일이 입력해야하는건가요..ㅠㅠ
2. 1365에서 인증서 발급하면 발급번호만 나오는데 pass에서는 인증번호를 적으라는데 그게 뭔지도 모르겠고ㅜㅜ
봉사시간 입력 어떻게 하는건지 좀 가르쳐주세요ㅜㅜ부탁드려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2. 인증번호는 안적으셔도 되고 1365 인증서를 스샷 찍거나 인쇄하신거 스캔 떠서 업로드 하면 됩니다
pass에 자격증, 봉사활동 등등은 해당학과에서 관리합니다
문제 생기면 과사에 문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