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각케잌 파는 곳 질문
글쓴이
- 2015.04.03. 19:09
- 2267
정항우인가 없어졌다는데 거기말고 조각케잌 파는 곳 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투썸에도 팔아요 맛잇음 하지만 비싼게 흠
0
0
무좀걸린 솜방망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솜방망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투썸하니까 생각나는데 뚜레쥬르랑 같은 계열사라 그런지 초코랑 레드벨벳 맛이 비슷했어요! 뚜레쥬르가 아마 더 싸겠죠? 제이스퀘어는 얼마전에 갔는데 케익이 오래된걸 파는지 포크대자마자 빵입자가 완전 다부셔져서 비추에여ㅠㅠ비싸기도하고
0
0
화려한 은방울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은방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테토테요~!!
0
0
끌려다니는 홀아비꽃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홀아비꽃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