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공부하면 LC가 떨어지고, 공부 안하면 LC가 오릅니다..
글쓴이
- 2015.04.03. 21:21
- 1739
LC ...... RC
450 ..... 385 (공부 안함)
395 ..... 420 (공부 함 )
450 ....... 395 (공부 안함 )
385 ....... 440 (공부 함)
위의 경우 차례로 RC 못푼 문제수가 22 / 10 / 15 / 9 각각 위에서부터 이런식입니다..
공부를 한것의 성과는 그냥 시간안에 푸는 문제수가 달라지는 거 정도이지 싶습니다..
아무튼 좀 힘든게
정말 공부를하면 점수가 더 잘나와야하는데
공부를 안하면 RC가 떨어지고
공부를 하면 LC가 오히려 떨어집니다;;
저는 그냥 850만 넘기면 더 안할생각인데
그걸 못넘기네요;;
남들은 LC 만점 금방 받던데
저는 도대체 왜이런건지;;
이런상태에서 어떻게하면 LC가 꾸준히 나올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꾸준히 하세요
0
0
끌려다니는 애기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애기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원 다시세요 ㅜ
0
0
병걸린 금목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금목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다 열심히 하세요
0
0
교활한 귀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귀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토익이 상대평가라 님이 열심히 했던 때 문제가 쉬워서 다들 잘쳐서 그럴수도 있어요
저 11월달에 토익 2년만에 쳐서 700중반받고 2달 빡세게 해서 950찍었어요 부대오실 정도면 충분히 가능합니다.
저 11월달에 토익 2년만에 쳐서 700중반받고 2달 빡세게 해서 950찍었어요 부대오실 정도면 충분히 가능합니다.
0
0
황송한 동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동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