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과학기인데 일본여행 학기 중에 갔다올까요?
글쓴이
- 2015.04.03. 22:36
- 1394
초과학기라서 더욱 더 열심히 해야되지만 오히려 그 반작용 때문인지 뭔가 더 나른하고 슬럼프가 잦아드네요. 이번에 했던 전공 3과목의 쪽지시험이나 과제가 많아서 그 스트레스가 배로 작용하는데 중간시험 끝나고 그 주에 배타코 후쿠오카 여행이나 갔다오려고 합니다. 5학년 초과학기인데 스트레스 풀려면 가도 괜찮을까요, 아니면 명색이 5학년인데 일본여행은 좀 사치인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고민하지말고 갔다와요 대신 가면 후회안될정도로 놀다오시고
0
0
무좀걸린 하늘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하늘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금요일 수업 시간에 교수님이 그러시더라구요. 지금은 원없이 여행갈때라고..
0
0
청아한 때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때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초과학기 다니는데 돈없어서 못가지 돈만있음 무조건 가요...
0
0
신선한 호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호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세요. 여행은 다녀와서 후회한 적 없습니다. 학기중에 시험기간 끝나고 잡아둔 여행이랑 시험이랑 겹쳐서 w띄우고 갔지만 후회 안했습니다. 근데 반대로 안가고 참아봤는데...너무 힘들었네요. 후회만 가득하고...
0
0
싸늘한 호랑가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호랑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