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요소설계 조용주교수님 과제나온적 있나요?
글쓴이
- 2015.04.04. 08:14
- 1696
진도를 꽤 많이나간것같은데 과제가 안나온것같아서
혹시 과제 연습문제같은거나 문제 나온적있나요..?
그리고 조용주 교수님 ppt를 어디서 뽑으면 되나요 ㅠ 홈페이지가 따로 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무심한 땅빈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땅빈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심한 땅빈대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가 시험쳤을땐 중간고사가 작년중간고사랑 완전 비슷하게나와서
학생들이 막 머라고하니까 기말고사는 다르게 내더라구요,
학생들이 막 머라고하니까 기말고사는 다르게 내더라구요,
0
0
무심한 땅빈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땅빈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작년에 들었을때 중간고사는 족보와 비슷하게 나왔고 기말은 아예 유형 바꿔서 내셨어요.
그래도 족보 푼게 많이 도움됬어요 A+ 받았구요
(족보문제 풀어보면 알겠지만 제법 어려워요)
과제는 주로 연습문제 풀어오라 하시는데 후반부에서만 내주셨던걸로 기억합니다.
텀프과제는 기말고사 끝나고 1주정도 시간주시니 기말고사 끝나고 하셔두되구요(상당히 간단한거 내주십니다)
그래도 족보 푼게 많이 도움됬어요 A+ 받았구요
(족보문제 풀어보면 알겠지만 제법 어려워요)
과제는 주로 연습문제 풀어오라 하시는데 후반부에서만 내주셨던걸로 기억합니다.
텀프과제는 기말고사 끝나고 1주정도 시간주시니 기말고사 끝나고 하셔두되구요(상당히 간단한거 내주십니다)
0
0
방구쟁이 배초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배초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방구쟁이 배초향
혹시 시험이 오픈북이거나 그렇진않았나요?
친구한테 들었는데 오픈북인 교수님도 간혹 있다고 들어서..
친구한테 들었는데 오픈북인 교수님도 간혹 있다고 들어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제 기억상으로는 ppt는 교수님홈페이지가면 구할 수 있구요,
연습문제같은건 따로 없고 족보보시면서 문제유형 익히셔야할거에요